반응형

 

어릴때 읽었던 어린왕자를 뮤지컬로 보고 왔어요!

사실 보아뱀 이야기 말고는 정확히 기억 안났는데,

뮤지컬 보다보니 조금은 생각나더라구요.

 

뮤지컬 어린왕자는 웰컴대학로 공연을하고 있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에서 공연을 했네요.

제가 본 공연이 총막공이라 여기서는 못보고

의정부에서 다음달에 하루 공연한다고 하네요.

 

 

 

제가 본 뮤지컬 어린왕자 캐스트는 동현, 강은일, 김리 배우님이구요.

배우 3분 모두 이번 공연이 처음이었네요.

 

 

 

자리는 1층 B구역 3열 12번으로 중블 오른쪽 통로석이었구요.

사실 스콘은 1열만 아니면 시야는 좋아서 되도록 앞쪽에 잡으면 좋아요.

 

 

 

어린왕자 포토존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좀 익숙한 그림인거 같아요.

 


뮤지컬 어린왕자 후기를 써보면,

그냥 슬쩍 웃기기도 하고 따뜻하기도 하고 좋더라구요.

배우님들도 티키타카도 좋고, 잘하시구요.

본건 처음이지만, 김리 배우님은 유튜브 김리와함께하리 채널을 본적이 있어서

왠지 좀더 반가운 느낌이 있었구요.

내용은 어린왕자 내용이라 뭔가 쓸말이 별로 없는데,

좋은 공연 잘보고 왔어요!


뮤지컬 어린왕자 커튼콜 촬영 가능이었는데,

공연 끝나자마자 바로 진행되어 앞에 부분 날려먹었네요...;;

 

 

뮤지컬 어린왕자 총막공이라 커튼콜 끝나고 무대인사도 진행하였는데요.

20분간 촬영한다고 다 찍고 나니 팔이 아프더라구요...;;


반응형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48

혜화역 1번 출구에서 43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