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그 유명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를 관람했어요!

티켓팅은 전쟁이었지만, 운좋게 한자리 성공했어요.

 

샤롯데씨어터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잠실에 있는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저는 공연 1시간30분 전에 도착해서 티켓 수령 후 미리 사진 찍고 나왔어요.

좀 일찍 가야 줄서지 않고, 눈치보지 않고 사진찍기 좋거든요.

사진 편하게 찍고, 간단하게 저녁 먹고 다시 돌아왔어요.

 

 

 

제가 예매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캐스트는 홍광호, 아이비, 민경아 배우님이에요!

1층에서 오늘의캐스트 정보를 표시하고 있구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포토존도 1층에 이렇게 있어요.

지킬 박사의 실험실이 포토존 같은데, 뭔가 산만한 느낌이네요.

 

 

 

샤롯데씨어터는 계단으로 1.5층을 올라가면, 작은 포토존이 있는데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주연 배우 3분의 사진이 있네요.

류정한 배우님은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홍광호 배우님은 뮤지컬 그레이트코멧,

신성록 배우님은 뮤지컬 드라큘라로 한번씩 본적 있네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연시간은 총 2시간 50분으로

저녁 7시30분에 시작해서 10시20분에 끝이나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MD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구요.

 

 

 

MD 목록과 가격도 찍어봤는데, 반사되어 흐리게 찍혔네요.

현재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OST는 판매하고 있지 않지만,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12월중 배송된다니 기대가 커요!!

 

 

 

이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했는데,

키오스크에서 예매번호로 출력하도록 되어 있네요.

티켓에는 홍광호 배우님의 사진이 있고, 보통의 티켓보다 살짝 크네요.

 

자리는 1층 B구역 7열 25번으로 거의 한중간이었는데,

앞에 큰 사람이 앉으면 홍광호 배우님 눕는씬에 가릴거 같아요.

저는 운좋게 아슬아슬하게 안가려서 보이긴 했지만,

그 옆에 앞좌석 분의 머리가 바로 위치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6열은 초대로 온거 같은 대화를 하시던데...

초대로 오셨으면 예의를 좀 지키시지...

머리를 쉬지않고 스트레칭에 자세 다시 바로 잡으면서 계속 움직이시고,

인터미션 시간에는 공연장 안에서 물을 마시는...

 

 

 

예매한 날 운좋게 배우님 포토카드도 주셨는데,

홍광호 배우님 포토카드 상당히 마음에 들었구요.

 

 

 

한장의 뒤에는 지킬 박사의 대사가 적혀있는거 같아요.

비슷한거 같은데 맞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요.

 

 

 

반응형

샤롯데씨어터 2층, 객석 1층에는 이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주연 배우님들은 홍광호, 아이비, 민경아 배우님이시구요.

아이비 배우님은 뮤지컬 아이다에서 본적이 있지만,

민경아 배우님은 처음 보는거라 되게 기대가 컸네요!

 

 

 

우선 지킬과 하이드 역할의 홍광호 배우님!

왜 그냥 다 좋을까요?

지킬일때도 좋았고, 하이드일때도 좋았고,

마약 대사 할때는 너무 귀여우시고, 하이드 변신할때 그르렁 소리 효과음인줄?!

컨프롱, 얼라이브 넘버 모두 너무 좋고 다 너무 좋았고,

이래서 샤롯데씨어터 지붕 걱정을 하는구나하고 느꼈네요!

 

 

 

루시 역할의 아이비 배우님도 정말 매력적인 연기와 노래 너무 좋았구요.

넘버 댄져와 뉴라이프에서 정말 잘하시는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엠마 역할의 민경아 배우님은 처음 봤는데,

보기전 이전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 불안하다는 후기를 봐서 살짝 걱정했어요.

근데 이건뭐 걱정할 필요가 하나도 없이 너무 잘하시고 이쁘시고 다하시네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후기는 뭐 위에서 다 쓴거 같아요.

주연 배우 홍광호, 아이비, 민경아 배우님 너무 잘하셨고,

갓상블 배우님들도 모두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단, 위에서 썼지만 진짜 사람이니 안 움직일수는 없다지만,

머리를 계속 왔다갔다 하고 뒷사람 방해는 좀 안하면 좋겠네요.

그리고, 어셔분들의 말도 좀 잘들어 주시구요.

사진 찍지 말라고 하는데 무시하고 사진찍고,

먹지 말라는데 물 마시고, 함성 지르지 말라는데 소리지르고,

도대체 왜 하는걸까요?

그런 짓을 하면 자기가 우월감이라도 느끼는건지... 답답하네요...


샤롯데씨어터에서 뮤지컬 공연 주의사항이 있어서 찍어봤네요.

다른 주의사항도 있지만, 이거라도 공유되어 좀 지켜줬으면 좋겠어요.

 


 

* 샤롯데씨어터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역 3번 출구에서 299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