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미 뮤지컬 앤ANNE를 봤지만, 하나더 뮤지컬을 보고 왔어요!

 

충무아트센터

충무아트센터 2주만에 왔는데, 지난번처럼 레베카가 아니라

중극장 블랙에서 하고 있는 뱀파이어아더를 보러 왔어요!

뮤지컬 뱀파이어아더는 지하2층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지하2층에 내려가면 이렇게 대기공간이 있어요.

1시간 20분전에 일찍 도착했더니 사람이 없네요.

 

 

 

가장 안쪽에 보면 포토존겸 오늘의 캐스트가 같이 붙어있네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뱀파이어아더 캐스트는

조풍래, 이재진, 김이후 배우님이었어요!

조풍래 배우님은 뮤지컬 레드북과 금악에서 본적있고,

이재진 배우님은 FT아일랜드 라고 하더라구요!

김이후 배우님은 뮤지컬 해적에서 본적 있어요!

 

 

 

자리는 B구역 5열 23번으로 중블 오른쪽 끝이었는데요.

단차는 좋아서 시야 가리는건 없는데, 뭔가 거리감이 있었어요!

 


반응형

 

뮤지컬 뱀파이어아더 후기를 써보면~

스토리는 전개를 조금만 보면 내용을 모두 알거 같은데요.

근데 배우님들도 잘하시고, 전개를 재미있게 해서 재미있게는 봤어요.

하지만... 마이크 소리가 좀 작은 느낌이라 좀 아쉬웠네요.

 

그리고 왼쪽 오른쪽 뒤 모두 겨울이라 패딩입고 오셨는데,

2시간동안 가만히들을 못계시네요...

2시간동안 부스럭거리는데 부스럭 거리는 소리가 엄청 거슬리더라구요...

부스럭거리는 소리는 저만 민감한건지... 공연에 집중하기 어려웠네요...

 

뮤지컬 내용은 좋은거 같은데...

주변 이유로 아쉬웠던 뮤지컬 뱀파이어아더 후기였어요!

 


뮤지컬 뱀파이어아더도 스페셜커튼콜데이라 넘버 'ABCDEF'를 찍어봤어요!

 



 

 

*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87

신당역 9번 출구에서 10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