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프렌치 오리지날 내한공연을 서울에서 안보고

대구에서 대구 총막공을 보고 왔어요!

 

계명아트센터

대구 계명아트센터는 이렇게 건물이 이쁘네요.

사실 성서 계명대학교 전체가 이쁘게 지어졌긴하죠.

 

계명아트센터 들어가려면 전화로 입장하고, 방역패스 확인 후

손소독하고 열체크까지 해야 들어갈수 있어요!

 

 

 

계명아트센터 들어가서 좌측에 티켓부스가 있구요.

거기옆에 캐스트보드만 자그마하게 있어요!

따로 포토존이나 큰 캐스트보드는 없더군요!

 

제가 관람한 캐스트는 안젤로, 엘하이다, 리샤르, 다니엘, 제이, 지안마르코, 에마 배우님으로

대구 총막공이라 그런지 배우님 모두 메인 배우님이 나오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좋더군요!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자리는 1층 OP석 1열 13번 자리였구요!

쉽게 가장 앞 한중간 자리를 두자리 잡아서 형과 함께 다녀왔네요!

자리는 역시 가장 앞에 한중간이라 가까이 볼수 있어서 집중하기 너무 좋았고,

하나 아쉬운점은 한중간에 자막이 없어서 중간을 볼때는

슬쩍슬쩍 양옆의 자막을 보면서 봐야하는 부분은 아쉽더군요.

그래도 역시나 1열 한중간은 버릴수 없죠!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프렌치 오리지날 내한공연 후기는

그냥 모두 너무 좋았고, 시간이 사라졌네요!

배우님들 모두 노래와 감정 모두 너무 좋았고,

댄서분들도 총막공이라 그런지 원래 그런지 모르겠지만,

파이팅이 넘치시며 화려하게 공연을 진행해주셨어요!

서울로 앵콜 다시 온다고 하던데, 한번더 티켓팅해야하나 고민중이네요!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프렌치 오리지날 내한공연은 항상 커튼콜 촬영가능이에요!

그래서 잘 찍기는 했는데, 그냥 박수를 미친듯이 칠껄 그랬나 후회될정도로 공연이 너무 좋았네요!

 



 

* 계명아트센터

 

*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역 7번 출구에서 319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