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뮤지컬만 아니라 연극도 꽤나 보고 있는데요.

연극 환상동화도 보고 왔어요!

 

연극 환상동화는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국립극장 자체는 처음 와봤네요!

 

 

 

연극 환상동화 포토존은 이렇게 작게 되어 있고,

거울이 있어서 사람 나오지 않게 찍기 어렵네요.

 

 

 

제가 관람한 연극 환상동화 캐스트는

백동현, 손호영, 마현진, 박선영, 송채윤 배우님이구요.

박선영 배우님만 뮤지러 메리셸리에서 봤었네요.

손호영 배우님은 god로 많이 익숙하지만요.

 

 

 

연극 환상동화 자리는 1층 G열 16번 이었구요.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일단 시야는 정말 좋네요!

단차가 제대로라 앞에 키큰 남자분이 앉았는데도 가리는게 1도 없었어요!

G열이지만 그래도 거리감은 살짝 느껴졌는데요.

아래 스페셜커튼콜 영상 및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비눗방울을 엄청 부시는데 이거 잘 안터지고 자리까지 날라와요!

앞자리이신분은 머리에 비눗방울이 엄청 붙을수도 있다는점 아시면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연극 환상동화 후기를 써보면~ 저는 너무 좋았어요!

 

광대 배역을 맡은 백동현, 손호영, 마현진 배우님 모두 너무 좋았구요!

박선영 배우님도 메리셸리와 다르게 느낌 좋았고,

송채윤 배우님도 잘하시더라구요!

 

연극 환상동화 처음봐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애드립도 몇개 들어가는거 같은데

하나는 손호영 배우님이 백동현 배우님에게 한해 마무리 인사하며 절하는 소를 연기하라고 하셨고,

이건 계속 한번씩 소가 나왔고, 커튼콜에서도 다같이 절을 한번 하셨네요.

 

또 다른건 마현진 배우님이 백동현 배우님에게 일광욕하는 바다코끼리를 시키셨는데,

너무 잘하셔서 손호영 배우님이 웃음이 터지셨는데,

그걸보고 마현진 배우님이 손호영 배우님도 시키셨는데 재미있었네요!

 

그리고 하나는 동화책 읽다가 실수가 나왔는데,

진짜 동화책을 읽는 것인지 여러장을 넘겨서 배우님들 모두 당황하시더군요.

광대 배우님들 우왕좌왕하며 수습하는 부분도 재미있었어요!

 

노래와 발레, 마임이 나오는 연극이라 그래서 궁금했는데요.

연말에 너무 재미있게 관람하고 왔어요!

 


연극 환상동화 스페셜커튼콜데이라 찍어왔네요!

 



 

*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 위치

서울 중구 장충단로 59

버티고개역 1번 출구에서 1043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