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첫 공연은 뮤지컬 이퀄을 보고 왔어요!

사실 12월 연말에 공연을 너무 많이 본거 같아서 안보려다가...

뮤지컬 이퀄은 원래 연극이었다가 뮤지컬로 변경되서 오는데,

프리뷰 공연으로 무료로 하시더라구요!

무료는 참지 못하고 예매하고 다녀왔어요!

 

뮤지컬 이퀄은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유니플렉스 1관은 지하1층에 매표소와 포토존, 캐스트보드가 있어요.

지하 3층이 객석2층이고, 지하 4층이 객석1층이라 계단으로 걸어내려가야해요.

코로나 전에는 엘리베이터 운영했으나 방역패스 등 검사를 위해 계단으로만 내려갈수 있네요.

 

 

 

뮤지컬 이퀄의 포토존 및 캐스트보드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포토존이 그냥 포스터와 같네요.

 

 

 

뮤지컬 이퀄의 캐스트는 김경록, 정재환 배우님이구요.

두분다 처음 뵙는데 잘하시더라구요!

 

 

 

뮤지컬 이퀄 자리는 1층 5열 12번으로 좋은 자리였네요!

유니플렉스는 1, 2, 3열 단차는 동일해 보이고,

5열부터 단차가 좋아진다더니 5열 시야 방해도 없고 한중간이라 좋았어요!

 


반응형

 

뮤지컬 이퀄의 후기를 써보면~ 제 취향은 아닌거 같아요....

물론 연말에 너무 피곤하긴 했는데,

초반에는 뭔가 좀 지루한 느낌이 좀 있었어요.

점점 뭔가 떡밥을 하나씩 떨구기 시작하고,

마지막에는 이런 내용이었어 하면서 놀라기는 했지만 좀 아쉬운 느낌이 있네요...

 

김경록, 정재환 배우님 잘하시기는 하는데,

조명과 뒤의 배경이 너무 과하다고 느껴질때가 있네요!

물론, 조명맛집으로 이쁠때도 있지만, 과하게 느껴질때도 있더라구요...

조명이 과하니 넘버에 집중이 안되는 느낌이 좀 있었어요.

 

생각도 못한 반전이 두번 있는거 같은데,

첫번째는 반전이 좀 크게 왔는데, 두번째는 좀 살짝 넘어가는건 좀 아쉬웠구요.

커튼콜도 좀 특이하게 인사를 하지않고, 에필로그 형식으로 공연이 끝나네요.

뭔가 인사가 없으니 공연이 끝난거 같지 않은 느낌이네요. ㅎㅎ

 

마지막 반전으로 좀 충격이었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 좀 아쉬웠던 뮤지컬 이퀄 후기였어요~!

 


 

* 유니플렉스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24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