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한번 봤었던 뮤지컬 잭더리퍼를 관람하고 왔어요!

분명히 성남아트센터에서 엄기준, 신성우 배우님으로 본 기억은 있는데,

따로 사진이나 적어놓은게 없는게 잭더리퍼만 있는거 같아요.

 

뮤지컬 잭더리퍼는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한전아트센터는 예전에 뮤지컬 영웅본색 보러오고 오랜만이네요.

 

 

 

뮤지컬 잭더리퍼 MD는 이렇게 갯수가 많지 않네요.

프로그램북은 MJ 배우님으로 펼쳐져 있네요.

 

 

 

뮤지컬 잭더리퍼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있어요.

지포라이터 실버와 골드가 천원 차이나는게 특이하네요.

 

 

 

뮤지컬 잭더리퍼는 포토존이 따로 없네요.

뮤지컬 잭더리퍼 자리는 1층 E열 31번이었구요.

가장 오른쪽 블록 통로석이고 R석이었어요.

한전아트센터 단차가 좋아서 시야가 가리는게 없었고,

R석이지만 따로 가리는게 없어서 좋았어요!

물론 왼쪽에 가면 거리감은 좀 있지만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잭더리퍼 캐스트는

MJ, 김법래, 이건명, 장대웅, 김수, 백주연 배우님이에요.

김법래 배우님만 예전 뮤지컬 삼총사와 썸씽로튼에서 본적이 있어요!

 


반응형

 

뮤지컬 잭더리퍼 관람 후기를 써보면~ 오랜만에 보는데 괜찮네요!

막 좋은건 아닌 부분은 주인공 비중이 좀 작다고 느껴지는 부분이 있고,

몇몇 장면과 스토리에서 왠지 다른 뮤지컬이 좀 떠오르기는 하는데,

인상적인 부분이 좀 덜하다는 부분이 조금 아쉽기는 했어요!

 

MJ 배우님은 아스트로 라는 그룹의 아이돌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처음에는 어색한 느낌이 드는 부분이 좀 있었는데요.

목소리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마지막에는 캐릭터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왠지 김준수 배우님 목소리 느낌도 조금 나는거 같기도 했어요.

 

김법래 배우님은 역시 목소리가 인상적이시죠!

재작년 썸씽로튼에서 개그 캐릭터였는데, 이번에는 강렬한 이미지로 나오셨네요!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강한 캐릭터를 많이 맡기는 하시는거 같아요.

 

이건명 배우님은 연기가 너무 좋았네요!

앤더슨 비중도 주인공 만큼 커서 인상적이었구요.

 

장대웅 배우님도 뭔가 캐릭터를 너무 잘 살려서 좋았구요.

 

김수 배우님은 팬텀에 이어 대극장 뮤지컬 두번째 하시는데요.

노래도 잘하시고 연기도 좋으시더라구요!

 

백주연 배우님은 잘하시기는 하는데,

다른 배우님들에 비해 캐릭터 비중이 좀 많이 적네요...;;

 

조금 아쉬운점도 있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봤던 뮤지컬 잭더리퍼 후기였어요~!

 


뮤지컬 잭더리퍼 커튼콜데이라 영상과 사진찍어왔네요!

 


 


 

* 한전아트센터

 

* 위치

서울 서초구 효령로72길 60

양재역 1번 출구에서 508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