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주 전에 봤던 뮤지컬 앤ANNE을 2021년 마지막날 보고 왔네요!

 

 

2021.12.18 뮤지컬 앤ANNE 후기 with 스페셜커튼콜 - 박수민, 박슬기, 송영미, 차준호, 최현미, 이예슬,

자꾸 후기가 눈에 보여서 유튜브 검색해보니 재미있을거 같아 전날 급하게 예매하고 뮤지컬 앤ANNE을 보고 왔어요! 이번주에 공연이 많아서 고민되다가 안보고 후회하니 보고 후회하자고 예매했

shinwoongs.tistory.com

 

뮤지컬 앤ANNE는 역시나 브릭스씨어터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지하로 내려가면 공간이 역시나 넓지는 않아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앤ANNE 캐스트는

차준호, 최현미, 김은주, 최태이, 권수현, 김이후, 이유진, 권정수, 조흠 배우님이구요.

이전에 차준호, 최현미, 권정수, 조흠 배우님은 봤었고,

김은주, 최태이, 권수현, 김이후, 이유진 배우님을 새로 봤네요!

 

 

 

자리는 1층 D열 18번 자리로 오른쪽 가장 끝에 앉아서 봤어요!

역시 자리는 D열이나 E열이 시야가 가장 높이가 맞는거 같아요.

단차는 괜찮아서 시야는 가리지 않는데,

자리가 너무 좁아서 불편하긴 해요.

 


반응형

 

뮤지컬 앤ANNE 후기는 뭐 두번째 보는거면 좋아서 보는거죠!

 

두번보니 뒤에 있는 배우님도 좀더 잘보이는데,

뒤에서 역시 다들 열심히 연기하시는걸 볼수 있어서 좋아요!

 

기억에 남는건 김이후 배우님의 루비와 조흠 배우님 찰리가

뒤에서 가위바위보와 하나빼기로 손목 때리기를 하는데,

김이후 배우님이 계속 이기다가 마지막에 한번 졌는데,

수업 끝으로 조흠 배우님이 이긴게 무효된게 보였네요.

그리고 조흠 배우님은 뒤에서 정말 표정연기를 다양하게 하시는게 눈에 많이 들어왔어요!

 

그리고 2주전과 다른느낌을 좀 받았는데,

확실히 기억 남는건 선생님이 루비와 앤에게 사탕을 주는 장면이 생겼네요!

 

2주만에 다시 봤지만, 배우님이 달라지고 보는게 달라져서

다시 봐도 좋았던 뮤지컬 앤ANNE 후기였어요~!

 


뮤지컬 앤ANNE 커튼콜데이라 찍어왔어요!

커튼콜에는 넘버 불러주는게 좋네요!

 



 

* 브릭스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8길 25 브릭스씨어터

혜화역 2번 출구에서 184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