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에 이상이, 오만석 배우님 페어로 봤던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를 올해 또 보고 왔네요!

초연 하셨던 유연석 배우님이 돌아와서 유연석, 이규형 배우님 페어로 보고 싶었거든요.

 

광림아트센터 앞에는 이렇게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가 가득 걸려있네요!

 

 

 

광림아트센터 BBCH홀은 높은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7층이 매표소, 8층이 객석 1층, 9층이 객석 2층이에요!

올라갈때는 그나마 쉬운데, 내려올때는 사람이 많이 몰려서

계단으로 걸어내려오는게 더 빠를때도 많더군요.

 

 

 

매표소 한 벽면에 이렇게 크게 배우님들과 함께 포스터가 있네요!

 

 

 

7층에 이렇게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 넘버의 한 장면이 떠오르는 포토존이네요.

넘버 결혼할거야 그대랑 넘버가 확 떠오르는 포토존이에요.

바로 왼쪽에 MD를 판매하고 있구요.

 

 

 

8층 객석 1층으로 올라가도 이렇게 포토존이 있네요!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 MD는 이렇게 판매하고 있어요.

MD 물건들이 모두 알록달록하니 이쁘네요.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있어요.

MD 목록 사진 찍을때는 항상 반대편이 비치네요...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는 총 150분으로 2시간30분 공연이에요.

1막이 85분, 인터미션 15분, 2막 50분 정도 진행해요.

1막에 2번, 2막에 1번 지연입장도 가능한거 같았어요.

 

 

 

반응형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 캐스트보드는 7층 한쪽에 있네요.

매표소에서 오른쪽으로 보면 작게 세워져 있어요.

 

몬티는 유연석, 이석훈, 고은성, 이상이 배우님으로

다이스퀴스는 오만석, 정성화, 정문성, 이규형 배우님으로

시벨라는 이정화, 유리아 배우님이 연기하고 계시고,

다른 배역은 모두 원캐스트로 항상 출연하고 계세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 캐스트는 유연석, 이규형, 이정화 배우님이에요.

유연석, 이정화 배우님은 이번에 처음 봤고,

이규형 배우님은 뮤지컬 헤드윅에서 본적이 있어요!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를 관람한 제 자리는 1층 A열 29번이었어요.

A열은 R석이었는데, 왜 R석인지 모르겠어요!

무대가 높아서 살짝 올려봐야 하긴하는데, 따로 가리는거 없고 너무 좋았어요!

이전에 다른극은 R석 1열인데 시야방해가 너무 많아서 화났는데,

그럴까봐 살짝 걱정했지만, A열이면 VIP석 보다 싼데 가까워서 좋아요!

물론, A열 자리를 잡을수 있냐가 문제겠지만요.

 


1년만에 다시 본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는 너무 재미있었어요!

정말 유연석 배우님과 이규형 배우님 케미도 너무 좋고,

쉬지않고 애드립 개그가 너무 웃겨서 웃다가 나왔어요!

 

다른건 보시러 가는분들 스포가 될거 같아서 웃긴 부분은 자세히 쓰지 않을건데,

이규형 배우님 리코더로 오징어게임 연주하는건 이야기 해도 되겠죠? ㅋ

 

좋아하시는 배우님 페어를 맞춰서 예매하고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 보면 

즐겁게 즐기면서 보시고 나오실수 있어요!

 

1년만에 다시 봐도 재미있었던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 후기였어요~!


 

* 광림아트센터 BBCH홀

 

*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163길 33

압구정역 4번 출구에서 39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