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달만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보고 왔어요!

이번에는 커튼콜 촬영가능이라 더 열심히 티켓팅을 했네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하고 있어요.

이제 공연은 한달 남았는데, 끝나면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프렌치 내한공연이 오네요!

저는 대구에서 봐서 이번에는 안볼 예정이에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MD 종류는 이렇게 있어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어떤 공연이든 MD 목록과 가격 사진 찍으면 너무 반사되어 사진찍기 어렵네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공연시간은 175분으로 3시간정도 해요.

오늘은 커튼콜에 무대인사까지 하니 3시간이 넘더라구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지연입장은 1막에 4분 후와 17분 후 2번 가능하네요.

 

 

 

반응형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캐스트보드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캐스트는

민우혁, 박은태, 이봄소리, 김지우, 서현철, 김대종, 박이든, 장예린이에요.

첫번째에 박은태, 이봄소리, 김지우, 서현철 배우님은 봤고,

민우혁, 김대종, 박이든, 장예린 배우님을 새로 봤네요.

 

 

 

객석1층에 있는 캐스트보드도 찍어봤네요.

짤막하게 배우님들 후기를 써보면~

 

 

 

민우혁 배우님은 크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정말 크네요!

박은태 배우님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거기에 몸도 잘쓰고, 노래도 너무 잘 부르셔서 좋았네요!

예전에 뮤지컬 안나카레니나와 그날들에서 봤었는데,

개인적으로는 프랑켄슈타인 빅터 캐릭터가 가장 좋네요!

 

 

 

박은태 배우님은 지난번에도 봤지만, 오늘도 역시 너무 좋았네요!

특히 '난 괴물' 넘버에서 감정이입이 가장 인상깊었어요!

 

 

 

이봄소리 배우님도 두번째인데, 역시 좋았네요.

오늘은 박은태 배우님의 괴물과 티키타카 느낌이 좋았어요!

 

 

 

김지우 배우님 진짜 엘렌, 에바 모두 너무 좋아요!

특히 김지우 배우님의 '남자의 세계' 넘버 박제 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자리는 R석 1층 5열 40번 자리로 우측 가장 오른쪽 자리였어요.

지난번에 1층 6열 40번이었는데 한칸 앞으로 전진했네요.

R석인 만큼 역시나 오른쪽 계단이 보이지 않지만, 다른 부분 가리는건 딱히 없어서 좋아요!

물론 시야 가리는거 없어서 더 좋아요.

 

위메프 컬처데이로 엽서를 받았는데요.

물론 폴라나 프로그램북 뽑기 운은 저에게는 없는거죠...

 

 

 

엽서는 위의 같이 나온 엽서와 민우혁, 박은태 배우님 각각 사인 엽서가 들어있었어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후기를 써보면~

사실 뭔가 스토리가 중간에 비는 느낌이지만,

공연을 보는 중에는 생각할 수 없게 넘버와 연기로 채워놓았어요!

두번 봐도 참 좋네요!

 

이번에 생각나는 장면을 써보면~

민우혁 배우님이 장군 말투를 따라하는 장면에서

박은태 배우님이 웃음이 터지셔서 고개를 숙이셨고,

민우혁 배우님이 쑥스러워하냐고 놀리고, 박은태 배우님은 죄송하다고 하셨네요.

 

그리고 한잔술 넘버 전에 민우혁 배우님이 개 짖는 소리를 내셨는데,

박은태 배우님이 소리가 날 정도로 세게 때리셨고,

민우혁 배우님이 뭔가 아프다는 표정으로 박은태 배우님을 보시더라구요.

 

그리고 민우혁 배우님이 김지우 배우님에게 꼬집히는 연기를 하고,

김대종 배우님이 호~를 하는 장면에서 재미있었네요.

 

재미있게 보고온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자둘 후기였어요~!

 


올해는 아직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커튼콜데이가 없어서

이번이 처음인 커튼콜 및 무대인사를 열심히 찍어봤어요!

 



 

*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94

한강진역 2번 출구에서 12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