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월말에 보긴 했는데 두번째로 봤어요.

티몬 할인도 하고, 스페셜커튼콜데이도 한다고 하길래 예매하고 다녀왔어요!

 

 

2021.12.30 뮤지컬 스핏파이어그릴 후기 - 이예은, 임선애, 방진의, 최재웅, 임강성, 이일진, 허채윤

갑자기 뮤지컬 스핏파이어그릴을 관람하고 왔어요! 최근에 인터뷰나 후기가 자꾸 넘버맛집이라고 눈에 보이고, 제가 가입한 JTN미디어에서 비지정석이지만 70% 할인도 하더라구요. 뮤지컬 스핏

shinwoongs.tistory.com

 

뮤지컬 스핏파이어그릴은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스콘1관은 지하3층으로 내려가면 되요.

 

 

 

뮤지컬 스핏파이어그릴 관람한 캐스트는

이예은, 유보영, 방진의, 이주순, 임강성, 이일진, 허채윤 배우님이구요.

유보영, 이주순 배우님만 처음이고, 다른 배우님들은 두번째네요.

 

 

 

티몬으로 구매해서 비지정석이라 일찍 갔는데 이미 제 이름까지 적혀서 나와있네요.

자리는 9열이라 아쉬운 느낌이 컸는데요.

생각보다 9열 멀지 않고, 무대가 살짝 높은편이라 보기가 너무 좋았어요!

스콘 1관은 4열 넘어가지 않았던거 같은데 비지정석인데 9열 좋았네요!

 


 

뮤지컬 스핏파이어그릴 두번째 후기는 첫번째 보다 훨씬 좋았네요!

첫번째에도 분명 넘버도 좋고 했지만,

그래도 이게 무슨 내용인가 하며 사실 긴가민가한 느낌이었는데요.

조금 멀지만 중간에서 봐서 그런지 훨씬 몰입도가 좋았어요!

물론 넘버와 배우님들의 연기도 좋았구요!

이래서 자둘매직이라고 하는가봐요.

 


뮤지컬 스핏파이어그릴 스페셜커튼콜데이라 한번 찍어봤어요!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48

혜화역 1번 출구에서 43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