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른이들을 위한 동화같은 뮤지컬 난쟁이들을 보고 왔어요!

어른이들을 위한 뮤지컬이라 17세 미만은 볼수없는 공연이죠!

 

플러스씨어터

뮤지컬 난쟁이들은 플러스씨어터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랑 작품은 요즘 플러스씨어터에서 계속 공연하고 있긴하죠.

 

 

 

공연장 옆 2층 가면 이렇게 캐스트보드가 있어요.

제가 관람한 캐스트는 최민우, 조풍래, 조윤영, 한보라, 김서환, 영오, 주민우 배우님이에요!

최민우, 한보라 배우님은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로 플러스씨어터에서 본적 있네요.

조풍래 배우님은 뮤지컬 레드북, 금악, 뱀파이어아더로 3번이나 봤네요!

 

 

 

이번주 내내 너무 피곤해서 볼까말까 하고 있는데,

공연전날 취소표로 1층 C열 8번이 있어서 이건 봐야되 하고 다녀왔네요!

재관람할인으로 봤는데, 지금 혜공이랑 유튜브 구독하면 혜공이랑 카드를 발급하는데,

그 카드로 랑에서 하는 공연은 재관람할인을 받을수 있어요!

 

뮤지컬 난쟁이들은 무대가 살짝 높은편이라 C열이라도 크게 시야가 가리는게 없어서 좋았어요.

역시 앞에서 보는게 좋아요!

 

 

 

반응형

뮤지컬 난쟁이들은 공연 시작전 무대 촬영 가능하다고 적혀 있어서 찍어봤어요!

다른 공연들은 공연전 무대사진은 왜 못찍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무대 한중간에 있는 책들은 신데렐라, 백설공주, 인어공주 3개의 동화네요!

조명 때문에 사진찍기가 만만치 않았어요!

 


어른이 뮤지컬 난쟁이들 후기를 써보면, 재미있게 보고 왔어요!

역시 코믹은 현실로 돌아온듯한 대사를 던져주면 재미있죠.

 

17세 미만 관람불가 어른이 뮤지컬이라 수위가 쎌거라고 생각했는데,

대사 수위가 조금 있긴한데, 엄청 쎄지 않아서 부담스럽지는 않았네요.

 

최민우, 조풍래 배우님 너무 열심히 하셔서 앞머리가 계속 젖어 있는데,

잠깐 무대뒤에 있다 오시면 머리가 뽀송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여러 애드립을 하시는거처럼 보이는데 그게 참 재미있었고,

조풍래 배우님 나무 소품 부셨는데, 다음에 보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다음주에 보여드림데이 라고 공연 본 사람만 볼수 있는 날을 한다는데,

살짝 다르게 하고 스페셜게스트도 나온다고 하니 궁금해서 예매해서 다녀와야 할거 같아요!

 

재미있게 봤던 어른이 뮤지컬 난쟁이들 후기였어요~!


뮤지컬 난쟁이들 커튼콜데이라 영상도 찍어왔어요!

 



 

* 플러스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73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0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