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레베카 작년 12월에 보고 신영숙 배우님도 보고 싶어서 예매하고 보고 왔어요!

사실 중블 1열로 한번 잡았는데 취소되서 남은 자리로 다녀왔네요.

 

2021.12.03 뮤지컬 레베카 후기 - 김준현, 옥주현, 박지연

지난번 뮤지컬 레베카 수원공연을 보려고 예매를 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취소되었고, 다시 뮤지컬 레베카가 돌아와서 보고 왔어요!! 최근에 가장 자주 온듯한 충무아트센터에서 뮤지컬 레베

shinwoongs.tistory.com

 

충무아트센터

뮤지컬 레베카 보러 충무아트센터에 또 왔네요.

사실 다음주에 옥주현 배우님 회차로 한번더 잡은건 안 비밀이네요.

 

 

 

관람한 뮤지컬 레베카 캐스트는 이장우, 신영숙, 이지혜,

이창용, 한유란, 김경선, 문성혁, 임정모, 김지욱, 김용수 배우님이었어요.

이장우, 신영숙, 이지혜, 한유란, 김경선 배우님을 레베카에서 처음 봤네요.

 

 

 

주연 배우님으로는 이장우, 신영숙, 이지혜 배우님이죠.

 

 

 

반응형

요즘 가루막심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막심 이장우 배우님이네요.

방송에서 요리에 여러가지 가루를 많이 써서 별명이 이렇게 붙었는데요.

사실 뮤지컬 영웅본색 한번 하고 레베카 한다고 하길래 살짝 걱정했는데 잘하시더라구요.

이제 레베카 까지 하셨으니 뮤지컬로 계속 하실지 모르겠네요.

 

 

 

신대니 신영숙 배우님은 레베카 초연부터 한번도 안 빠지고 하셨는데,

역시는 역시 댄버스 부인 너무 잘하시네요!

지금 뮤지컬 엑스칼리버와 같이 하고 계시는데,

엑스칼리버 모르가나의 아비의죄 넘버도 들어보고 싶네요!

 

 

 

이지혜 배우님은 목소리가 참 좋죠!

살짝 밝은 느낌의 나로 느껴졌고, 왠지 뮤지컬 베르테르 롯데 느낌이 좀 느껴지더라구요.

베르테르 넘버를 많이 들어서 그런가봐요. ㅎㅎ

 

 

 

뮤지컬 레베카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뮤지컬 레베카 관람한 자리는 1층 6열 30번으로 오른쪽 블록의 가변석이었어요.

물론 왼쪽 앞에서 연기하실때 좀 멀고 얼굴이 사이드로 보이기는 하는데,

그래도 잘보이는 자리라 좋았네요!

 


뮤지컬 레베카 후기는 위에서 적은것만 봐도 좋았네요!

1열 잡은거 놓쳐서 아쉬웠는데, 뮤지컬 레베카는 살짝 뒤에서 보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무대 바로 앞에서 넓게 연기하는 것도 꽤나 있는데,

한눈에 보기 어렵기는 할거 같거든요.

 

이장우, 신영숙, 이지혜 배우님 모두 좋았던 뮤지컬 레베카 두번째 후기였고,

다음주 3번째는 에녹, 옥주현, 임혜영 배우님으로 볼 예정이네요!


뮤지컬 레베카 커튼콜데이 기간에 공연이 취소되어

남은 공연 커튼콜데이로 모두 진행하고 있어서 찍어봤네요!

 

 


 


 

* 충무아트센터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87

신당역 9번 출구에서 10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