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8월에 초연으로 봤던 뮤지컬 썸씽로튼을 다시 보고 왔네요!

커튼콜데이에 위메프에서 비지정석 거의 60% 할인을 하더라구요.

좋은 자리 나오길 바라며 기대하는 마음으로 갔네요.

 

유니버셜아트센터

작년에 뮤지컬 그레이트코멧으로 두번 다녀온 유니버셜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썸씽로튼 재연을 공연하고 있어요.

초연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했었죠!

 

 

 

뮤지컬 썸씽로튼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다들 올라가서 마이크 잡고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썸씽로튼 캐스트는 이충주, 서경수, 황순종, 이채민, 이아진, 남경주 배우님이었구요.

이충주 배우님은 뮤지컬 그레이트코멧과 마마돈크라이에서 봤었고,

서경수 배우님은 뮤지컬 썸씽로튼 초연에서 봤었네요.

황순종, 이채민 배우님은 이번에 처음 봤고,

이아진 배우님은 뮤지컬 그날들에서 본적이 있네요.

남경주 배우님은 뮤지컬 맘마미아, 위키드, 금악에서 3번 봤었네요.

 

 

 

뮤지컬 썸씽로튼 위메프 비지정석 자리는 1층 B구역 13열 10번이었네요.

사이드 앞자리도 많길래 기대했는데, 제가 너무 늦게 예매했나봐요.

예매 선착순으로 앞자리 준다고 들었거든요.

그래도 13열도 나름 전체적으로 보기좋아서 나쁘지 않았어요.

단, 좌석이 지그재그 배치가 아니라 앞에 앉은키가 크면 살짝 가릴수도 있어요.

제 앞에 남자분이 앉아서 살짝 가렸었는데, 중간에 스르륵 내려가주셔서 감사하게도 안가리고 잘봤네요!

 

 

 

뮤지컬 썸씽로튼 MD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었고,

 

 

 

뮤지컬 썸씽로튼 MD 리스트와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MD 중 배지는 매진된 것도 있네요.

 

 

 

뮤지컬 썸씽로튼 티켓 수령은 1시간30분전부터 가능하고,

공연시간은 1막 80분, 인터미션 20분, 2막 60분으로 총 160분인데, 

평일 19시30분 시작으로 공연 끝나면 22시10분쯤 되는거 같아요.

지연관객 입장은 4분 후와 19분 후 두번 있네요.

 

 

 

유니버셜아트센터는 따로 QR로 입장하지 않고, 방역패스로 확인 후 팔찌로 확인만 하네요.

 

 

반응형

초연으로 보고 다시 본 뮤지컬 썸씽로튼 재연 후기는 초연보다 조금더 재미있게 보고왔어요!

초연이 재미없다기 보다는 그때는 다른 뮤지컬 음악과 대사를 모두 이해를 못했는데,

1년반이 지난 지금은 다 알아들을수 있어서 더 반갑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그렇네요.

1년반 동안 열심히 공연도 보고 많이 찾아봐서 더 웃겼던거 같아요.

사실 모든 뮤지컬을 몰라도 다른 부분에서 웃길만한 부분도 많아서

다른 관객분들이 많이 웃는거 봐서는 저만 재미있는건 아니고 그냥 봐도 재미있는 공연인거 같네요.

 

재연이 더 재미있긴 했지만, 초연에는 유랑악사가 두명이었는데,

김태한 배우님 빠져서 한명된거는 왠지 아쉬운 느낌이었네요.

 

배우님들 후기를 살짝 써보면,

이충주 배우님은 다른 공연에서 멋진 역할로만 보다가

멋짐보다는 재미진 배역을 보니 새로운 느낌으로 재미있었구요.

 

서경수 배우님은 썸씽로튼으로만 두번 보는데 두번다 매력이 넘치시네요!

데스노트 류크 역 맡으셨는데, 서경수 배우님 회차로 예매해서 웃음소리가 기대되더라구요!

 

그리고 초연에는 김법래 배우님으로 노스트라다무스 역을 봤는데,

남경주 배우님의 노스트라다무스 역의 느낌이 너무 달라서 또 다른 느낌이었네요!

 

물론 다른 배우님도 잘하셨는데, 역시 육현욱 배우님!

유랑악사 부터 다양한 역할인데, 역할마다 모두 시선강탈로 기억에 많이 남네요!

 

재미있게 본 뮤지컬 썸씽로튼 후기였어요~!


뮤지컬 썸씽로튼 커튼콜데이라 찍어봤구요.

커튼콜데이에 사진이나 영상 찍어서 인스타그램 올리면,

몇 명 뽑아서 S석 초대권 준다는데, 당첨되서 또 보러 가면 좋겠네요!

 


 


 

* 유니버셜아트센터

 

* 위치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64 유니버설아트센터

아차산역 4번 출구에서 150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