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공연을 많이 보고 다니니 친구가 궁금하다고 하더라구요.

처음보는 친구에게 역시 가장 좋은 뮤지컬 빨래를 같이 보고 왔어요!

 

뮤지컬 빨래는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티켓은 1층에서 찾아서 2층으로 올라가면 되요.

2층은 공연 40분전 오픈이고, 공연장은 30분전 오픈해요.

 

 

 

친구와 관람한 뮤지컬 빨래의 캐스트는

윤진솔, 노희찬, 진미사, 허순미, 이승헌, 박준성, 조훈, 박찬양 배우님이네요.

작년 11월에 혼자 볼때 윤진솔, 노희찬, 이승헌, 박준성, 조훈 배우님은 봤고,

진미사, 허순미, 박찬양 배우님이 다른 캐스트였어요.

 

 

 

자리는 1층 4열 8번에 앉았고, 친구는 9번에 앉았네요.

티켓에는 4열로 표기되어 있지만, 뮤지컬 빨래는 3열까지 좌석이 없어서

실제로는 4열이 1열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역시 1열이라 시야 가리는거 없이 너무 좋은데, 대신 좌석이 낮아서 목이 좀 아프기는 해요.

대신 뒤로 가면 단차가 좋지 않아서 조금 가릴수 있어서 공연장이 좀 아쉽네요.

 

 

 

반응형

뮤지컬 빨래는 소극장 중에 좋아하는 공연이라 저는 역시나 좋았네요.

공연 처음보는 친구도 너무 좋았다고 했구요.

아쉬웠던 점은 1열이라 너무 가까워서 양쪽에서 공연할때 둘다 보고 싶은데

한곳만 볼수 있어서 살짝 뒤로 가서 무대 전체를 볼수 있는곳에 앉고 싶다고 하긴하더군요.

2막 시작할때 1열 앉은 사람 이벤트로 셀카 찍는 타임이 있는데,

혹시나 될까 했더니 4열 11번이 당첨되어 조금 아쉽기는 했네요.

 

저는 또봐도 좋았고, 뮤지컬 처음보는 친구도 대만족했던

뮤지컬 빨래 보고온 후기였어요~!


뮤지컬 빨래의 커튼콜은 항상 촬영 가능이라 또 찍어왔네요!

 


 


 

* 유니플렉스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24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