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제가 확 당기지 않아서 볼까말까한 연극 리차드3세를 보고 왔어요!

볼까말까 하다가 예매대기를 걸어봤는데,

마침 할인 20%하는 기간에 OP 1열로 예매대기가 터지니 안갈수가 없더라구요.

 

연극 리차드3세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하고 있어서 오랜만에 예술의전당에 왔네요.

TMI로 다음달에 가무극 잃어버린얼굴 보러 또 오긴해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으로 올라가면 크게 연극 리차드3세가 황정민 배우님 얼굴로 붙어있어요!

공연이 딱 다음주까지라 거의 끝나기 전에 공연을 봤네요.

 

 

 

연극 리차드3세의 포토존도 심플하게 황정민 배우님과 장영남 배우님 사진이 있어요.

공연 분장도 아니고 그냥 표정연기로만 붙어있네요.

 

 

 

포토존 옆에는 이렇게 MD도 판매하고 있었구요.

 

 

 

MD는 패키지로 묶어서 할인으로 팔기도하고, 따로 판매하기도 했어요.

다들 프로그램북 많이들 구매해서 들고 계시더라구요.

 

 

 

반응형

운좋게 예매대기가 터진 1층 OP블록 1열 6번 자리였구요.

R석인데 할인 20%로 72,000원에 결제했어요.

1열이다 보니 역시 시야가리는거 없이 너무 좋았어요!

살짝 올려봐야 하긴하는데, 황정민 배우님이 땀 흘리는거 까지

자세히 볼수 있는 매력이 있는 자리가 앞자리죠!!

 

 

 

연극 리차드3세 캐스트보드는 객석1층 및 매표소 근처에는 없어서

객석2층으로 올라갔더니 관계도 처럼 캐스트보드가 있었네요.

황정민, 장영남, 정은혜, 석민기, 김도진 배우님 빼고는 모두 다른 역할들도 같이 하시더라구요.

 

 

 

리차드3세 역의 황정민 배우님 보러 갔는데 역시는 역시 너무 잘하시네요!

공연내내 절름발이에 왼쪽 손이 구부러진 연기를 공연내내 하시는데,

대사와 표정 모두 너무 몰입하기 좋게 연기를 하시더라구요!!

느낌은 아는 황정민 배우님의 목소리와 말투인데,

연기로 리차드3세를 표현하는 느낌이 뭔가 신기했어요!

 

 

 

리차드3세를 보고나면, 정은혜 배우님 연기도 인상에 많이 남죠!

마가렛의 목소리로 저주를 내릴때는 연기도 대단하시지만,

공연하시는 동안 목이 남아나질 않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임강희 배우님은 뮤지컬 아가사로 본적이 있는 배우님인데요.

아가사에 이어 앤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역할을 또 맡으셨네요!

앤이 아닐때는 대사 없는 시녀로 나오시긴 했는데,

저도 앞에서 안봤으면 임강희 배우님인지 몰랐을거 같아요!

뮤지컬배우 뽑은데는 이유가 있는지 노래 한소절 부르는 부분도 있었어요!

 

 

 

장영남 배우님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많이 익숙한 배우님이었는데요.

역시나 두말할 필요없이 연기 좋으셨네요.

 

사실 지금 말하지 않은 배우님들 모두 연기 너무 좋았고,

아역 배우들도 모두 잘해서 놀랐네요.

 


 

연극 리차드3세 후기는 따로 없어요.

위에서 적었다시피 배우님들 모두 너무 좋았네요.

 

 

사실 예매하고 유튜브에서 리차드3세 하이라이트 영상 보는데,

이건 내 스타일이 아닌거 같다고 생각을 하며 살짝 후회를 하고 있었어요.

근데 실제로 공연보니 영상과는 다르게 너무 좋네요!

역시 공연은 영상이 아니라 공연장에서 봐야 제대로 진가를 알수있는거 같아요!

 

배우님들 연기가 너무 좋아서 좋은 시간이었던 연극 리차드3세 후기였어요~!

 


 

*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 위치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남부터미널역 5번 출구에서 69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