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른이 뮤지컬 난쟁이들을 한번 보고 재미있어서 한번 더봐야지 하는데,

신데렐라 김서환 배우님 말고 다 다른 캐스트 일정이 있어서 예매해서 보고 왔어요!

 

플러스씨어터

뮤지컬 난쟁이들은 플러스씨어터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이제 방역패스도 없어져서 QR 문진표나 이런 작성은 없고, 체온측정만 하고 들어갈수 있어요.

캐스트 보드는 공연장이 아니라 좌측 계단으로 2층의 담소에 있어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난쟁이들 캐스트는 기세중, 황두현,

정우연, 문진아, 선한국, 김서환, 신창주 배우님 이에요.

김서환 배우님 말고는 난쟁이들에서 다 다른 캐스트라 새롭고 좋았어요!

 

 

 

뮤지컬 난쟁이들 자리는 1층 F열 16번으로 우측 블록 통로석이었고,

역시 통로석 답게 가리는거 없이 잘 보였어요!

 

 

 

반응형

두번째 관람부터는 하얀빵 청약통장을 만들수 있는데요.

3번 관람 시 40% 할인권, 6번 관람 시 40% 할인권과 뱃지 1종을 준다고 하시네요.

6번은 왠지 다 못채울거 같은데 말이죠.

그래서 받을까 말까 했는데 받길 잘했어요!

 

 

 

하얀빵 청약통장에는 뮤지컬 난쟁이들 전체 배우님들 사인이 들어있네요!

그냥 재관람판 보다 소유욕을 느끼게 하는군요!

 


뮤지컬 난쟁이들 두번째 후기는 '역시 재밌다!' 네요!

애드립이 늘어난건지 배우님들을 다 다르게 봐서인지 색다른 애드립이 많았어요!

생각나는 장면만 써보면,

 

1. 기세중 배우님 춤 추는 장면이 있는데, 황두현 배우님이 비트박스를 깔아주니

갑자기 태권도 품새를 시작하셔서 웃겼구요.

그 이후에 정우연 배우님께 무도회 같이 가자는거 정우연 배우님 싫다니까

황두현 배우님이 무도인이라 그렇다며 대사하시는데 또 웃었네요!

 

2. 철창씬에서 도와달라는 장면에서 기세중 배우님이 철창 사이에 끼여있다가

철창에서 뚝 하고 부러지는 소리 나니 그때 머리 부딪힌 기세중 배우님이 머리 깨지는 소리라고 하셨네요!

 

3. 왕자들이 난쟁이들 말 태워주는씬에 선한국, 김서환 배우님이 좀 과격하게 했더니

기세중 배우님이 살살하라고 하는 도중에 김서환 배우님 낙마함!!

다들 당황하는 중에 황두현 배우님 낙마했는데 크게 안다쳐서 다행이라고 하심 ㅋㅋㅋ

 

다른 애드립 많았는데 혹시나 중복되는 애드립일까봐 자제하는걸로~

류제윤 배우님과 서동진 배우님만 못봐서 한번은 더 보고 싶기는 하네요!

두번째도 재미있게 봤던 뮤지컬 난쟁이들 후기였어요~!

 


뮤지컬 난쟁이들 스페셜커튼콜데이라 찍어왔네요.

배우님들 다 나오지는 않고, 기세중, 정우연 배우님의 '이렇게? 이렇게!' 넘버에요!

 


 


 

* 플러스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73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0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