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님들이 화려한 뮤지컬 웨스턴스토리를 관람하고 왔어요!

진지하기 보다는 코믹한 내용이라고 하더라구요.

 

뮤지컬 웨스턴스토리는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유니플렉스 1관은 지하1층에 티켓 부스와 포토존, 캐스트보드가 있고,

지하4층이 객석1층, 지하3층이 객석2층이죠.

 

 

 

뮤지컬 웨스턴스토리 캐스트는 김이후, 임준혁, 김종구, 오소연, 원종환, 전재현, 김현기 배우님이었구요.

오소연, 전재현, 김현기 배우님은 처음 뵈었네요.

김종구 배우님은 얼마전 식당에서 뵌적 있어서 더 반가웠어요!

 

 

 

뮤지컬 웨스턴스토리는 포토존이 좀더 화려하네요.

유니플렉스 1관에서는 대부분 캐스트보드 옆에 뮤지컬 포스터 크게 붙이는 경우도 많아서요.

 

 

 

뮤지컬 웨스턴스토리 관람한 자리는 1층 10열 10번이었어요!

10열 살짝 거리감이 있긴하지만, 시야 가리는게 없어서 좋았고,

무대를 옆으로도 사용하기 때문에 살짝 뒤로 가는게 배우님들 보는게 좋기는 한거 같아요.

 

 

 

몰랐는데 엽서도 선택해서 한장 주길래 김이후 배우님으로 받고, 재관람판도 만들었네요.

3번 보면 전체캐스트 엽서 준다고 하던데, 3번 볼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이미 예매해놓은 공연이 많아서...;;

 

반응형

뮤지컬 웨스턴스토리 관람 후기를 써보면~

지루해지는 부분도 살짝 있기는 했지만, 전체적으로 재미있기도 했어요!

 

배우님들이 던지는 애드립 같은 부분이 재미있기도 했고,

오늘 공연 1막 끝에 참사가 하나 있어서 너무 크게 재미있게 웃었네요!

김종구 배우님 수염이 반정도 떨어져서 불안불안하게 이어갔는데,

오소연 배우님이 수염을 뜯어버리고, 김종구 배우님은 계속 붙이고 난리였어요!

김종구 배우님 수염 떨어진걸 임준혁 배우님이 보면 안되는 스토리라

김이후, 전재현, 김현기 배우님이 임준혁 배우님 눈 가리고,

김종구 배우님이 수염 때문에 뒤돌아서 대사하니

임준혁 배우님이 어디보고 자꾸 이야기하냐고 하고, 웃음이 빵빵 터졌네요!

 

다른 재미있던 부분은 스포가 될수도 있을거 같아서 쓰지 않는걸로 하고,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건, 웃기기는 하는데, 초반에는 살짝 지루한 느낌이 들었구요.

그리고 레이저씬은 굳이 개인적으로 재미있지 않는 부분이었네요.

마지막으로 굳이 인터미션을 넣지 않아도 되지 않았을까 하는...

지방 사는 저로서는 좀더 빨리 끝내주는게 좋기는 한데 말이죠...

아니면 7시30분 시작이라도 해주면 보기 좀더 좋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부분은 있었지만,

그래도 정말 크게 많이 웃으며 봤던 뮤지컬 웨스턴스토리 관람 후기였어요!


뮤지컬 웨스턴스토리 커튼콜데이라 찍어왔어요!

근데 뭔가 좀 아쉽게 촬영하긴 했네요.

 


 


 

* 유니플렉스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24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