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멕시코의 유명화가 프리다 칼로의 일생을 다룬 뮤지컬을 보고 왔어요.

한두달 전쯤 라디오에서 프리다 칼로의 일생을 들은적이 있는데,

어떻게 표현했을지 궁금하더라구요.

 

뮤지컬 프리다는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S씨어터는 세종문화회관 앞 말고 뒷쪽에 이렇게 입구가 있어요.

사실 입구는 반대편으로 돌아가야 입구가 있고,

지하2층에 매표소와 객석1층이 있어서 내려가야해요.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입구는 이렇게 되어 있고,

뮤지컬 프리다 관련 포스터가 벽에 붙어있어요.

 

 

 

뮤지컬 프리다 MD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는데,

뱃지 관련 MD는 이미 매진이네요.

 

 

 

뮤지컬 프리다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있고,

대본집과 악보집은 추후 입고 예정이네요.

 

 

 

뮤지컬 프리다의 포토존 및 캐스트보드는 이렇게 되어 있고,

그림은 프리다 오마주 기획전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분들이 그리셨다고 하네요.

 

 

 

반응형

제가 관람한 뮤지컬 프리다 캐스트는 김소향, 전수미, 임정희, 최서연 배우님이에요!

김소향 배우님은 콘서트와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본적있고,

전수미 배우님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서 봤고,

최서연 배우님은 뮤지컬 엑스칼리버에서 봤는데,

임정희 배우님은 처음이었는데, 가수 임정희로 노래는 꽤나 들었었죠!

 

 

 

지하2층 매표소 앞에서 고개를 드니 뮤지컬 프리다 공연하시는 전체 배우님들 사진이 있네요.

 

 

 

뮤지컬 프리다 자리는 1층 4열 9번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한중간이라 너무 좋았지만, 단차가 좋다보니 살짝 내려다 보는 시야였어요.

5열이후는 점점 더 내려다보는거 일거 같아서 저는 4열까지가 좋지않을까 생각했네요.

 


뮤지컬 프리다 관람후기는 저는 좋았어요!

프리다 칼로의 인생을 보면, 정말 고통스러운 부분이 많을거 같은데,

나이트쇼에 출연한 프리다 칼로의 느낌으로 일생을 보여줘서

밝은 부분부터 슬픈 부분까지 조명도 사용잘하고 개인적으로는 좋았어요!

 

김소향 배우님은 역시나 노래가 너무 인상적이었고,

전수미 배우님은 너무 그냥 멋지셨어요!

OP1열에 앉으면 전수미 배우님이 아이컨택도 많이 해주실거 같았어요!

임정희 배우님은 죽음 표현에서 느낌이 색달랐고,

최서연 배우님도 밝은 프리다 표현에서 너무 좋았구요.

 

공연은 참 좋았는데, 조금 아쉬운건 공연장 의자가 좀 좁은편이고,

옆사람이 움직이면 다 느껴지는게 잘못하면 집중이 흩어질수 있을거 같아요.

엄청 방해되는건 아니지만 제 옆사람은 슬쩍 대화하고, 함성에 발로 박자타시는게 다 느껴지긴 했어요.

 

그리고, 전수미 배우님이 박자 타이밍 알려주시는데, 왜 이렇게 어려운지...

제가 정말 박자감이 없나 생각이 드는... ㅎㅎ;;

 

그래도 멋진 네 배우님의 뮤지컬 프리다 잘보고 왔네요!

 


뮤지컬 프리다 커튼콜데이라 찍어왔어요.

커튼콜에 노래를 불러줘서 조금 무거운 분위기를 밝게 끝내주시네요!

 


 


 

*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광화문역 1번 출구에서 54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