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렛미플라이를 보고 왔어요!

렛미플라이 정보는 많지 않아서 배우님들 보고 궁금해서 보고 왔네요.

 

뮤지컬 렛미플라이는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예스24스테이지 한때 많이 왔는데, 되게 오랜만인 느낌이네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렛미플라이 캐스트는 오의식, 김지현, 신재범, 홍지희 배우님이구요.

신재범 배우님은 여러번 뵈었고,

홍지희 배우님은 여기 예스24스테이지에서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으로 봤어요.

오의식 배우님과 김지현 배우님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뮤지컬 렛미플라이 자리는 1층 I열 12번으로 거의 한중간이라 좋았네요!

예스24 스테이지 1관은 G, H, I열 정도가 시야가리는 것도 없고 좋아요.

거기에 한중간이라 너무 잘 보고 왔네요.

 

 

반응형

뮤지컬 렛미플라이 후기는 정말 뻔한 스토리인데...

뻔한데 어쩔수 없이 웃기고, 슬픈 이야기네요.

배우님들 노래와 연기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뻔한 스토리에도 너무 좋아요!

 

오의식 배우님이 소소하게 웃겨주시면서 연기를 너무 잘하시네요.

김지현 배우님은 렛미플라이 노래에 너무 꽂혔네요!

분명 이틀전에는 드라마에서 음치 연기를 봤는데 말이죠!

 

뻔한 스토리지만 좋은 배우님 연기와 노래에 반하고 온 뮤지컬 렛미플라이 후기였어요~!


뮤지컬 렛미플라이 커튼콜데이라 찍어왔어요~

 


 


 

* 예스24스테이지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21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