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봄에 봤지만, 올해 또 보러 다녀온 뮤지컬 미드나잇 액터뮤지션이에요!

 

예그린씨어터

작년에는 대학로 티오엠에서 관람했는데, 올해는 예그린씨어터에서 하고 있어요.

지금은 아예 오픈런으로 공연한다고 하네요.

 

 

 

뮤지컬 미드나잇 액터뮤지션 캐스트는 윤석호, 김영진, 박새힘,

장보람, 김에스더, 남민우, 권혁준 배우님과 피아니스트 조재철님이에요.

 

윤석호 배우님은 딤프 대상 받을때 방송으로 봐서 좀 익숙하고,

박새힘 배우님은 뮤지컬 문스토리에서 본적 있어요!

 

 

 

티몬위크로 자리 잡아서 B구역 3열 1번이었는데요.

A구역 11번(아마도?)과 B구역은 1번이 중앙이에요.

단차가 좋아서 3열 정도가 좋다는 후기를 봐서 3열을 잡았는데,

단차가 엄청 좋은건 아니라 바닥에 앉을때는 가릴수도 있어요.

저는 다행히 딱 머리사이에 빠져서 가리는건 없었어요!

 

그리고, 처음 시작할때 비지터 윤석호 배우님이 중앙계단으로 내려오시네요.

왼쪽으로 살짝 붙어 앉아있었는데, 들고 오시는 기타에 머리에 부딪힐뻔 한거 같아요. ㅎㅎ;;

 

 

 

티몬위크에 예매하면 미드나잇 보틀을 주네요!

깔끔하니 이쁘게 나와서 좋아요!

 

 

반응형

뮤지컬 미드나잇 액터뮤지션 후기는~

사실 마지막은 이게 뭐지 싶기는 한데, 넘버와 배우님들 감정 연기가 좋아요!

넘버와 배우님들 감정 연기가 좋아서 봤던거 또 보는거겠죠!

 

그리고, 윤석호, 김영진, 박새힘 배우님 잘하시는건 당연한데,

작년에도 그랬지만, 저는 플레이어 배우님들에게도 자꾸 눈이 가네요!

플레이어 배우님들이 임팩트가 강해요!

 

티몬위크라 무대인사도 있었는데, 랑대표 안영수님이 나오셔서 깜짝 놀랐네요!

유튜브도 하시고, 이것저것 하신다고 바쁘신걸로 아는데 티몬위크 MC도 보시네요.

TMI로 플레이어1 장보람 배우님과 플레이어3 남민우 배우님은

다음에 비지터 역할로 돌아오신다고 하네요.

비지터 역을 여자가 맡은건 장보람 배우님이 처음이라고 해요.

장보람 배우님이 역할 크로스 넘버 시연으로 우먼의 '파파'도 불러주셨네요!

 

사실 끝의 내용이 이해는 잘 안가지만, 넘버와 배우님들 보러 가기 좋은

뮤지컬 미드나잇 액터뮤지션 후기였어요~!

 


생일과 새해 인사까지 하시는 배우님들의 무대인사도 담아왔고,

아래에는 플레이어1 장보람 배우님의 우먼역의 '파파' 넘버도 담아왔어요!

 

 


 


 

* 예그린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30-5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