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뮤지컬 중에는 가장 피켓팅을 하고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를 프리뷰로 보고 왔어요!

 

충무아트센터

뮤지컬 데스노트는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을 자주 오는 느낌이네요!

 

 

 

충무아트센터를 들어가면 딱 라이토 홍광호 배우님이 반기고 있어요.

사실 아래 고은성 배우님과 같이인데, 이날 캐스트가 홍광호 배우님이라 홍광호 배우님만 찍었네요.

 

 

 

기둥 반대편에는 김준수, 김성철 배우님이 있는데,

역시 캐스트가 김준수 배우님이라 김준수 배우님으로 찍었어요!

 

 

 

뮤지컬 데스노트 MD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네요.

MD 구매 줄이 제가 1시간30분전에 갔는데 이미 엄청 길었어요!

뭐 캐스트보드나 티켓수령 줄도 엄청 길었지만요.

 

 

 

뮤지컬 데스노트 MD 종류와 가격은 이렇게 있어요.

MD 목록과 가격은 항상 찍을때마다 비쳐서 뭔가 창피하네요.

다시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고 빨리 빠졌네요.

 

 

 

뮤지컬 데스노트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좀더 멋있게 표현할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네요.

 

 

 

뮤지컬 데스노트 포토존의 아쉬움은 창문에 담았네요!

사신 류크와 데스노트 이 느낌이 좋아요!

 

 

 

사신 류크가 데스노트 말고 티켓도 좀 떨어뜨려주면 좋겠다는 의미로~

저는 1층 6열 30번 R석 자리를 잡았어요!

뮤지컬 데스노트가 무대를 깊게 안써서 거리가 가까워서 좋았어요!

오케스트라 위에도 덮어놓아서 내려오시더라구요!

 

 

 

반응형

여기도 줄이 길었던 뮤지컬 데스노트 캐스트보드!

제가 관람한 캐스트는 홍광호, 김준수, 장은아, 서경수, 장민제 배우님이에요!

 

 

 

뮤지컬 데스노트 초연, 재연, 삼연까지 돌아오신 홍광호, 김준수 배우님으로 봤네요!

 

 

 

라이토 홍광호 배우님 역시는 역시!

정의로운 라이토에서 점점 흑화하는 라이토 까지 표현이 너무 좋았고,

마지막에 살려달라는 느낌까지 그냥 너무 좋았어요!

 

 

 

엘 김준수 배우님은 1막에는 비중이 정말 적은데 임팩트가 강해요!

데스노트 엘을 계속 하셔서 그런건지 뭔가 엘이 너무 잘 어울려요!

 

 

 

렘 장은아 배우님은 역시 잘하시네요!

뭐라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멋있어요!

 

 

 

류크 서경수 배우님 정말 깐족 귀엽네요!

잘 어울릴까 했는데, 캐스트되는데는 다 이유가 있어요!

자살할때 특히 왠지 더 귀여웠어요! ㅋ

 

 

 

미사 장민제 배우님은 조금 아쉬웠던게 못하는건 아닌데, 임팩트가 있지는 않았네요.

처음 나올때 콘서트 넘버가 좀더 인상적이면 좋지 않았을까 싶은데,

콘서트 느낌 살린다고 마이크가 울리게 한거 같은데, 가사도 들리지 않았고,

신나는 느낌도 없고, 처음에 뭔가 의문점이 조금 남긴 했어요.

 


 

뮤지컬 데스노트 후기를 써보면, 저는 정말 잘보고 왔어요!

원래 영화로 접하고, 넘버를 많이 들었던지라 좋아할거 같았지만,

무대를 기울여서 벽과 바닥을 모두 스크린으로 표현하는데 너무 멋지더라구요!

하늘, 벽, 바닥 모두 스크린이 정말 잘 어울리게 꾸며져있더라구요!

그리고 결말이 그렇게 마무리 되는게 색다른데 되게 인상적이었네요!

 

뮤지컬 데스노트... 저에게 한장의 표가 남아있다는게 다행이네요!

잘보고 온 뮤지컬 데스노트 후기였어요~!

 


 

*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87

신당역 9번 출구에서 10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