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에서 3번 봤던 뮤지컬 레베카를 대구에서 막공으로 또 봤어요!

뮤지컬 레베카 대구 공연은 제가 보려고 예매한게 아니지만,

부모님 일정이 생기셔서 형과 함께 둘이서 봤네요!

형은 전날 형수님과 함꼐 옥주현, 박지연 배우님으로 보고 이틀 연속으로 봤구요.

 

계명아트센터

뮤지컬 레베카 대구공연은 계명아트센터에서 했어요.

요즘 대구 뮤지컬은 다 계명아트센터인데 부모님 집에서 가까워서 좋네요.

 

 

 

뮤지컬 레베카 대구 막공의 캐스트는 이장우, 신영숙, 임혜영,

이창용, 한유란, 류수화, 임정모, 김현웅 배우님이었어요.

2번째 볼때 이장우, 신영숙 배우님을 봤고, 3번째 봤을때 임혜영 배우님을 봤었어요.

 

 

 

반응형

대구에 뮤지컬하면 포토존 잘 안세우는데, 뮤지컬 레베카는 가지고 왔네요.

그래서 캐스트 보드는 사람들이 잘 안찍으시던데 포토존에서 사진 찍는 줄은 꽤나 기네요.

캐스트보드도 작게 말고 좀 세워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계명아트센터 1층에서 올려다 보면 이렇게 레베카를 크게 붙여놓았네요.

사실 들어갈때 정신없이 들어가서 몰랐는데, 사람들이 올려다보며 사진을 찍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따라 쳐다보니 있길래 사진찍었어요.

 

 

 

뮤지컬 레베카 대구 막공 자리는 1층 C블럭 2열 7번이었어요!

계명아트센터는 OP석이 4줄인데 가장 앞 2줄은 판매하지 않았어요.

2열이 다른 공연장 7열 정도 되는데, 뮤지컬 레베카는 살짝 떨어져서 봐야 좋은게 있죠!

거기에 C블럭 2열 7번은 한중간이라 배우님들 감정씬이랑 전체적으로 보기도 너무 좋았어요!

 


어쩌다보니 뮤지컬 레베카를 4번이나 보게 되었는데요!

역시 다시 봐도 너무 좋은 뮤지컬 레베카네요!

이장우, 신영숙, 임혜영 배우님 케미도 연기도 노래도 다 너무 좋았어요!

 

이틀연속 본 형의 후기를 전달해보면,

첫날 보고 와서 옥주현, 박지연 배우님 너무 잘한다고 좋아했었는데요.

자둘매직에 빠진건지 이장우, 신영숙, 임혜영 배우님 모두 잘한다고 좋다고 하네요.

같은거 왜 다시 보는지 이제야 알겠다고도 하구요.

그리고 계속 레베카 넘버를 계속 듣고 있네요...;;

역시 뮤지컬 레베카는 여러번 보게 만드는 매력이 있네요.

 

4번 봐도 좋았던 뮤지컬 레베카 후기였어요~!

 


 

* 계명아트센터

 

*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역 7번 출구에서 178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