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스트셀러 소설 아몬드를 뮤지컬로 만든 뮤지컬 아몬드를 보고 왔어요!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이기도 하고, 배우님들 궁금해서 보고왔네요.

 

뮤지컬 아몬드는 코엑스아티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코엑스아티움은 5층인데 에스컬레이터보다는 엘리베이터 이용을 추천드려요!

에스컬레이터가 한층 올라가면 돌아서 올라가야 되서 상당히 비효율적으로 되어있거든요.

 

 

 

5층에 올라면 커피숍 옆에 MD 판매 옆에 포토존이 이렇게 있어요.

뮤지컬 아몬드 포토존 이벤트로 사진찍고 태그 걸면 선물도 준다고 하네요.

 

 

 

양 출입구 사이에는 이렇게 뮤지컬 아몬드 배우님들 사진이 모두 붙어있어요.

 

 

 

반응형

제가 관람한 뮤지컬 아몬드 캐스트는 문태유, 조환지, 임찬민,

김선경, 유보영, 정상윤, 김승용, 강윤정, 김태인, 김효성, 박진서, 금보미 배우님이었어요.

 

배우님들 잘한다는 소리는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대신 비중은 문태유 배우님 비중이 역시나 가장 크고,

조환지 배우님 비중도 어느 정도 있지만, 다른 배우님들은 비중이 작은편이네요.

그렇다고 배우님들 임팩트 없는게 아니라 하나씩 임팩트는 있어요.

 

 

 

뮤지컬 아몬드 MD는 이렇게 있어요.

베스트셀러라는 원작소설도 판매하고 있네요.

 

 

 

뮤지컬 아몬드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뮤지컬 아몬드 좌석은 1층 C구역 3열 1번으로 오른쪽 통로였어요.

예전에 코엑스아티움에서 팬레터 1열에서 볼때 다시는 안와야지 생각했는데,

3열 통로에서 보고 코엑스아티움이랑 화해했네요.

시야방해 하나도 없고 3열이라 가까이 보기 좋았어요!

뮤지컬 아몬드 티켓 수령하니 학생증도 같이 받았는데요.

 

 

 

받을때는 문태유 배우님 하나인줄 알았는데, 꺼내보니 3장이네요.

문태유, 조환지, 임찬민 배우님 모두 있어서 좋아요!

 

 

 

학생증이라 뒷면에 이름도 학번도 적혀있네요!

 


뮤지컬 아몬드 후기를 써보면, 뻔한거 같은데 표현이 너무 좋네요!

사실 커튼콜 포함 거의 3시간을 한거 같은데, 시간 가는줄 몰랐어요!

 

단, 제 입장에서 좀 흐름을 깨는 느낌으로는

엄마 김선경 배우님과 윤재 문태유 배우님이 일어나는 씬이 있는데,

저는 거기서 감정이 좀 깨지는 느낌이 들어서 좀 아쉽기는 했어요.

그 부분 말고는 집중해서 재미있게 봤네요!

 

문태유 배우님과 임찬민 배우님을 본적이 없어서 해당 회차로 보러 갔는데,

문태유 배우님 역시나 공연을 잘 이끌어 나가셨는데,

임찬민 배우님은 생각보다 비중이 작아서 좀 아쉬웠네요.

조환지 배우님 예전에 본적 있어서 잘하는건 알았는데,

착한데 나쁜 일을 하는 감정 표현이 저는 너무 좋았어요!

김선경, 유보영, 정상윤 배우님은 윤재 옆에서 밝게 이끌어 주는 모습이 좋았고,

김승용 배우님도 나쁜거 같지만, 어찌할바를 모르는 아버지 역할도 좋았어요.

그리고 다양한 역할을 하시는 앙상블 배우님도 다들 임팩트가 있으셨어요!

 

좋았던 뮤지컬 아몬드 관람 후기였어요~!


뮤지컬 아몬드 커튼콜은 항시 촬영가능이라 찍어왔어요.

인사하는 부분 이후 노래 부르는 부분부터 촬영이 가능해요!

 


 

 


 

* 코엑스아티움

 

* 위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아티움 5층

삼성역 6번 출구에서 130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