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넘버 맛집 이라고 하는 뮤지컬 킹아더를 보고 왔어요!

할인도 하고 커튼콜데이도 하고 R석이지만 앞자리도 있어서

이건 보라고 이런 기회를 주는거다 싶었어요. ㅋ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를 좀더 다르게 찍어보았네요.

입구는 오른쪽에 보이는 곳이 입구죠.

 

 

 

1층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셋팅이 되어 있어요.

평소에는 포토존이 되어 있는데 뮤지컬 킹아더는 포스터와 설명이 되어 있네요.

 

 

 

2층에 티켓 찾으러 가면 한쪽에 뮤지컬 킹아더 트리플 및 더블 캐스트 배우님들이 있네요.

멀린 말고는 모두 트리플 캐스트인데, 코로나 시국에 트리플 해야 공연이 진행되는거 같아요.

 

 

 

바로 옆에 뮤지컬 킹아더 MD를 판매하고 있었네요.

 

 

 

뮤지컬 킹아더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프로그램북은 입고예정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3층 객석1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요!

공연 보기 전에는 이게 뭐지 했는데, 공연 보고 나니 아 이거구나 했네요.

 

드림캐처인데 모르간이 타고 있는... 설명을 적으니 뭔가 이상하네요... ㅎㅎ;;

 

 

 

뮤지컬 킹아더 관람한 자리는 1층 A구역 3열 4번으로 왼쪽 사이드 자리였네요.

바로 오른쪽 자리는 VIP로 VIP 옆자리라 시야도 좋고 가격도 좀더 저렴하고 좋았네요!

시야도 크게 가리지 않아서 좋았는데, 커튼콜데이라 영상을 찍을때는 앞사람 머리에 살짝 가리기는 하더라구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킹아더 캐스트는

고훈정, 정영주, 백형훈, 이승헌, 린지, 김태한 배우님이었어요.

 

고훈정 배우님 주말에 건강이 안좋다고 들어서 걱정했는데, 걱정 필요없이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이승헌배우님도 남는데, 키가 정말 크시더라구요!

정말 다른 배우님들과 같이 서도 머리가 하나 더 나올정도로 많이 크셔서 놀랐어요!

 


뮤지컬 킹아더 후기를 적어보면 좋아요!

스토리도 괜찮고 넘버도 괜찮아요!

대신 넘버는 취향을 좀 탈수도 있을거 같아요.

다른 분들 후기로 넘버가 K팝 콘서트 간 느낌이다고 들었는데,

몇몇의 넘버에서 창법과 안무, 조명 등이 정말 K팝 콘서트 느낌이 나기도 하더라구요!

가장 인상적인건 백형훈 배우님과 정영주 배우님의 골반 돌리기는 정말 K팝 느낌이었네요!

 

그리고 고훈정 배우님 초반에 살짝 웃기기도 하고,

멀린 김태한 배우님과 티키타카도 살짝 웃겨서 긴장 푸는 느낌으로 재미있었네요!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을거 같은데, 저는 재미있게 잘 보고 왔어요!


뮤지컬 킹아더 커튼콜데이라 찍어왔어요~!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57

종로5가역 3번 출구에서 737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