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차미 커튼콜데이 다녀왔어요!

원래 뮤지컬 차미 어린이날 저녁공연 매진이었는데,

수시로 산책하다가 앞자리를 발견하고 바로 예매하고 다녀왔네요.

 

뮤지컬 차미는 플러스씨어터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요즘 플러스씨어터 공연은 대부분 다 보는거 같네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차미 캐스트는 이아진, 이봄소리, 조풍래, 고상호 배우님이네요.

이아진, 이봄소리 배우님은 썸씽로튼 포샤 페어네요.

초연에 이봄소리 배우님, 재연에 이아진 배우님 포샤로 두번봤는데 말이죠.

이아진 배우님은 썸씽로튼, 이봄소리 배우님은 프랑켄슈타인이 가장 최근에 본거네요.

조풍래 배우님은 최근 뮤지컬 난쟁이들로 플러스씨어터에서 봤었고,

고상호 배우님은 이번에 처음 뵈었네요.

 

 

 

뮤지컬 차미 자리는 1층 B열 2번 자리였어요.

왼쪽 끝자리였고, 사이드 좌석 A열은 빈 자리라 시야방해 없이 너무 잘봤어요!

이런 자리를 잡다니 운이 좋았네요!

차미 배우님들 사진과 함께 티켓봉투도 티켓 찾으면서 같이 받았네요.

 

 

 

공연장 입구에 들어가는데 차미 역의 이봄소리 배우님 사진으로 반겨주시네요.

 

 

 

반응형

뮤지컬 차미 관람 후기는 재미있게 보고 왔어요!

역시 이아진, 이봄소리, 조풍래, 고상호 배우님 모두 캐릭터에 잘 어울리고 잘하셨어요!

 

특히 이봄소리 배우님은 뮤지컬 차미로 상도 받으셨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기대를 넘어서서 캐릭터가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네요!

썸씽로튼, 마리퀴리, 프랑켄슈타인 모두 잘하셨지만, 차미가 가장 잘 어울리는거 같기도 해요!

 

그리고 조풍래, 고상호 배우님 랩 배틀에 락도 하시고, 전체 배우가 타령까지 다양하게 다하네요.

SNS 관련된 배경이 현재라 좀더 현실감 있게 재미있기도 한거 같아요.

 

재미있게 보고 온 뮤지컬 차미 후기였어요~!


뮤지컬 차미 커튼콜데이라 커튼콜 담아왔어요!

 


 


 

* 플러스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73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0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