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년에 뮤지컬 아이다가 마지막이라고 해서 보고 왔는데요.

코로나로 전체 일정을 마무리하지 못했다고 다시 돌아왔네요!

 

뮤지컬 아이다는 블루스퀘어에서 공연을 시작했어요.

블루스퀘어에 뮤지컬 아이다가 끝나고 8월에 엘리자벳 한다는데 그것도 기대되네요.

 

 

 

어쩌다보니 시간을 가장 먼저 찍었는데,

뮤지컬 아이다는 총 160분이고, 1막이 85분으로 꽤나 길어요.

 

 

 

객석 2층에 위치한 전체 캐스트보드가 이렇게 있어요.

 

 

 

객석 2층 포토존은 이렇게 있고,

 

 

 

객석 1층을 보면, 이렇게 캐스트보드가 크게 있네요.

평소 블루스퀘어 객석 1층은 주요 배우님들 캐스트보드 였었는데, 아이다는 전체 캐스트보드네요.

 

제가 관람한 캐스트는 전나영, 최재림, 민경아 배우님이었어요.

2019년에 전나영, 최재림, 아이비 배우님으로 봤었는데,

아이비 배우님만 민경아 배우님으로 캐스트를 바꿔서 봤네요.

 

 

 

아이다 전나영 배우님은 역시나 너무 잘하셨네요.

사실 2019년에는 한국어 발음이 한번씩 어색한적도 있었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너무 자연스럽게 연기를 하시더라구요.

 

 

 

라다메스 최재림 배우님은 믿고 보는 배우님이죠!

역시나 연기도 노래도 나무랄 곳 없이 너무 잘하시네요!

 

 

 

암네리스 민경아 배우님 잘하셨어요!

이전 지킬앤하이드 엠마로 봤는데, 완전히 다른 캐릭터지만 잘 어울리시네요!

웃음포인트도 너무 잘 살리시면서 노래도 연기도 좋았어요!

 

 

 

뮤지컬 아이다 MD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었구요.

 

 

 

뮤지컬 아이다 MD 가격과 목록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프로그램북과 후드집업은 추후 입고 예정이네요.

 

 

 

사진 찍는 줄이 길었던, 객석 1층의 포토존도 뒤늦게 찍어봤네요.

객석 1층 캐스트보드 바로 옆에 있어요.

 

 

 

뮤지컬 아이다 관람한 자리는 1층 5열 29번으로 블루스퀘어에서 앞쪽 중블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중블이라서 좋은데다가 시야 가리는거 없이 너무 잘봤어요!

 

 

 

프리뷰 기간에 스페셜 티켓도 주시는데, 전나영, 최재림, 민경아 배우님 모두 주시네요!

 

 

 

뒷면은 또 이렇게 매력적인 사진과 함께네요!

 


뮤지컬 아이다 관람 후기는 좋았어요!

사실 2019년에 봤을때 잘 봤는데, 중간중간 살짝 지루한 느낌도 들었었는데요.

2년반 정도 지나면서 뮤지컬도 많이 봤고, 넘버도 듣고 가서 그런지

두번째 봐서 그런지 지루하지도 않고 정말 정신없이 너무 잘봤어요!

전나영, 최재림, 민경아 배우님 노래, 연기 모두 너무 좋았어요!

 

단, 아쉬운점은 음향이 너무 작아요!

2막은 좀 나아진거 같은데, 1막에는 마이크를 켰나 싶을 정도로 좀 많이 작은 느낌이었어요.

음향이 팍 쳐줄때는 쳐줘야 할거 같은데 너무 작아서 아쉬운 부분이 좀 있더라구요.

 

음향이 좀 아쉽기는 했지만, 가까운데서 너무 잘 봤던 뮤지컬 아이다 였네요.


뮤지컬 아이다는 커튼콜 촬영이 항시 가능해서 찍어왔어요!

근데, 앞에 남자분 키가 커서 기립하시는데 좌측은 다 가려서 최대한 안가리게 찍어봤어요!

 


 


 

*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9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