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또오해영을 뮤지컬로 관람하고 왔어요!

한번 볼까말까 하고 있었는데 할인에 나쁘지 않은 자리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뮤지컬 또오해영은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지하3층으로 내려가서 티켓 수령하고 입장하시면 되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또오해영 캐스트는

손호영, 길하은, 손지환, 한서윤, 허순미, 신중우 배우님이에요.

손호영, 허순미 배우님만 본적있고, 길하은, 손지환, 한서윤, 신중우 배우님은 처음이네요.

 

 

 

뮤지컬 또오해영 좌석은 1층 C구역 3열 5번으로 우측블록 통로 옆자리였네요.

스콘 1관은 역시 중블 1열 말고는 시야가 탁 트여서 가리는게 없어서 좋았네요!

 

그리고 티켓수령하는데 CD도 같이주시네요!

그냥 할인과 자리만 보고 예매했더니 이런 이벤트가 있는지 몰랐어요.

 

 

 

CD 케이스 안에 포토카드도 한장 들어있네요!

 

 

 

뮤지컬 또오해영은 빈무대와 커튼콜은 촬영 가능해서 빈무대를 찍어봤네요.

 

 

 

반응형

뮤지컬 또오해영 관람 후기는 장단점이 있네요.

 

우선, 단점으로는 저는 상관 없긴했는데, 드라마 내용을 잘 모르는 분에게 내용이 친절하진 않아요.

저도 드라마 본게 오래되서 가물가물 했는데, 보다보니 하나씩 생각나서 이해가 되더라구요.

드라마를 2시간으로 줄여야 해서 하이라이트 보는 느낌이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공연에 비해 무대가 너무 크지 않나 라는 느낌이 조금 들었네요.

중간중간 뭔가가 무대가 빈 느낌이 조금 들더라구요.

 

좋았던점으로는 OST를 넘버로 사용하여 익숙하게 다가오는 점이 좋네요.

뮤지컬 또오해영에 대해 다른 넘버를 따로 듣고 가진 않았는데,

뭔가 익숙하다 했더니 OST를 상황에 맞게 넘버로 잘 사용했더라구요.

 

배우님들이야 다들 잘하시는데,

개인적으로는 길하은 배우님 매력있으시더라구요!

오해영 캐릭터를 정말 잘 살리시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손호영 배우님과 티키타카 애드립하는게 재미있게 잘보고 왔어요!

 

뮤지컬 또오해영 단점은 저에게는 크게 와닫는건 아니라

웃으며 재미있게 보고온 뮤지컬 또오해영이었어요!


뮤지컬 또오해영 커튼콜 촬영 가능해서 찍어왔는데요.

처음보는거라 커튼콜 타이밍 정말 어렵네요.

뭔가 에필로그 하는거 같은데 다들 카메라 꺼내서 찍으시는데,

찍어도 되나 한참을 고민하다가 뒤늦게 찍어왔어요. ㅠ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48

혜화역 1번 출구에서 43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