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성 스파이의 대명사 마타하리로 만든 뮤지컬 마타하리를 보고 왔어요!

마타하리가 여성 스파이인지는 알았지만,

마타하리의 일생도 모르고, 뮤지컬 마타하리 넘버도 하나도 듣지않고 다녀왔네요.

 

샤롯데씨어터

뮤지컬 마타하리는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보고 오랜만에 다시 왔네요.

 

 

 

1층에는 이렇게 뮤지컬 마타하리 포토존이 있어요!

샤롯데씨어터는 1층에 포토존 하나만 있어요.

 

 

 

뮤지컬 마타하리 MD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고,

프로그램북은 옥주현 배우님 회차라 옥주현 배우님으로 펼쳐져 있네요.

 

 

 

뮤지컬 마타하리 MD 리스트와 가격은 이렇게 있어요.

다음주에 볼 웃는남자가 거리가 살짝 있어서 오페라글라스가 살짝 사고 싶긴했는데 참았어요.

 

 

 

반응형

뮤지컬 마타하리 캐스트는 옥주현, 이홍기, 최민철, 최나래, 육현욱, 김지혜 배우님이에요.

평소에는 샤롯데씨어터 2층인 객석 1층 앞에 있더니

뮤지컬 마타하리는 1.5층으로 계단으로 올라가야 볼수 있네요.

 

 

 

옥주현 배우님과 이홍기 배우님으로 어떻게 보면 아이돌 페어네요.

옥주현 배우님은 그래도 다양하게 여러번 봤는데,

이홍기 배우님은 뮤지컬 마타하리에서 처음 봤네요!

 

 

 

뮤지컬 마타하리 자리는 1층 B구역 2열 28번이었어요!

중블 2열을 잡다니 오랜만에 중블 가까이서 관람했는데 역시나 너무 좋았네요.

샤롯데씨어터 사실 중블은 단차가 그렇게 좋지 않지만,

가리는 부분은 마타하리 옥주현 배우님이 화가 앞에서 바닥에 눕는 장면이 있는데,

해당 장면에서 옥주현 배우님이 잠깐 안보이는거 말고는 좋았어요!

역시 앞에 앉으니 옥주현, 이홍기, 최민철 배우님이 눈물 흘리는걸 보는데,

감정 이입이 좀더 잘되고 너무 좋았어요!


뮤지컬 마타하리 관람 후기를 써보면, 저는 확실히 좋았어요!

역시 앞에서 봐서 그런가 샤롯데씨어터에서 음향 빵빵하게 봐서 그런가 좋았어요!

 

옥주현 배우님 최근에 레베카 댄버스로 두번 봐서 어색할거 같았는데,

제대로 마타하리로 변신하셔서 너무 잘 어울리셨어요!

댄버스 봐서 지르는걸 기대했다면 지르는건 마지막 뿐인데 이런 역할도 너무 잘 어울리셨네요!

 

이홍기 배우님은 처음 보는데 제대로 연하남으로 잘 어울리시네요.

원래 연기했던 분이라 그런지 연기도 좋고, 노래도 역시나 잘하셔서 좋았어요.

대사 살짝 두번 더듬긴 하셨는데, 자연스럽게 넘어가셔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고, 웃음포인트 하나 만들어주셨네요.

 

악역 많이 하시는 최민철 배우님도 레베카로 봤었는데, 왠지 보다보니 몬테크리스토가 생각났어요.

전에 몬테크리스토에서는 옥주현 배우님 남편으로 나왔었는데 말이죠. ㅎㅎ

이번에도 악역인데 마지막에는 왠지 짠한 느낌은 눈물 때문이겠죠...

 

사실 너무 피곤해서 졸면 어떻하지 하는데, 졸수도 없이 너무 집중해서 잘보고 왔어요!

근데 문제는... TMI지만... 샤롯데씨어터에서 평일 공연 보면...

집에 가기가 쉽지가 않... 열심히 나와서 지하철 막차타고 겨우 집에 왔네요...

 

집에 오기 너무 힘들었지만 공연은 좋았던 뮤지컬 마타하리 후기였어요~!


 

* 샤롯데씨어터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역 3번 출구에서 299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