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궁금했던 공연중 하나인 뮤지컬 웃는남자를 보고 왔어요!

지금 피켓팅 중인 공연중에 하나죠.

운좋게 하나 잡고 그이후 티켓팅은 다 실패하고 있죠...

 

뮤지컬 웃는남자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공연기간은 두달반 정도로 길지 않아요!

 

 

 

뮤지컬 웃는남자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포토존은 세종문화회관 들어가면 바로 보이죠.

 

 

 

뮤지컬 웃는남자 MD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네요.

세종문화회관에서 하는 공연이다보니 오페라글라스가 상당히 사고 싶네요.

 

 

 

뮤지컬 웃는남자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있어요.

 

 

 

뮤지컬 웃는남자 MD 말고도 박효신 배우님 주제로 MD를 따로 판매하는거 같아요.

 

 

 

19일까지는 구매제한도 있고, 공연 시작한지 3일째인데

이미 반지, 인센스 세트&홀더, 티셔츠 전체가 품절이네요;;

 

 

 

박효신 배우님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있어요.

 

 

 

뮤지컬 웃는 남자 지연입장은 13분 후와 23분 후에 있네요.

 

공연시간은 1막 80분, 인터미션 20분, 2막 80분인데요.

실제 커튼콜까지 끝나니 3시간 10분정도 하는거 같아요.

낮공은 3시간 15분 하는걸 봤는데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확실히 3시간은 넘는거 같아요.

 

 

 

반응형

뮤지컬 웃는남자 티켓수령은 공연 2시간 전부터 가능해요.

근데 세종문화회관 달라진게 키오스크에서 예매번호나 QR을 통해 티켓을 수령하네요.

 

제 자리는 R석 1층 A열 32번으로 예매할때 취소표가 나온건 운좋게 잡아서 보고 왔어요.

32번은 5열 통로-3으로 시야 가리는건 없었는데요.

아무래도 좌측 가장 끝 열이다보니 배우님 시방 살짝 있네요.

그리고 세종문화회관이다 보니 5번째라 하더라더 배우님 얼굴보기는 엄청 멀다는 느낌이 있어요.

 

 

 

뮤지컬 웃는남자 캐스트보드는 이렇게 되어 있고, 공연전 1시간30분전에 교체를 하시더라구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웃는남자 캐스트는 박강현, 양준모, 신영숙, 이수빈, 최성원, 이상준, 김영주 배우님으로

다들 너무 잘하시는 배우님들로 제가 안고른 다른 캐스트 배우님들도 다 잘해서 고민을 꽤나 했네요.

 

 

 

캐스트보드 줄서서 사진찍는데 왜 제 차례에 갑자기 박강현 배우님 사진이 떨어지는거죠...?

갑자기 사진 떨어지며 많은 사람들의 주목 받는거 같아 당황스럽더군요...

 


뮤지컬 웃는남자 관람 후기를 써보면 너무 좋았어요!

세종문화회관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공연장은 아닌데 공연에 치이더라구요.

넘버와 시나리오도 되게 매력있었고, 역시나 배우님들도 너무 잘하셔서 좋았어요!

 

박강현 배우님은 역시 너무 잘하시는데, 1막 끝 말도안돼 부르시는데 저도 모르게 소름이 올라오더라구요.

그이후로 2막에서도 저에게 몇번의 소름을 안겨주셨네요.

 

양준모 배우님도 역시나 너무 잘하시는데 밝으면서 슬프면서 다하시네요 ㅠ

 

신영숙 배우님도 역시나! 배역이 좀 진지하고 카리스마 있는 역할인줄 알았지만 그게 아니였네요.

근데 신영숙 배우님도 참 어떤 역할이든 너무 잘 어울리시네요!

 

이수빈 배우님 한번 보고 싶었던 배우님인데 이제서야 봤네요.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몇번 봤던 배우님인데, 뮤지컬 배우인걸 알고 궁금했거든요.

이수빈 배우님... 너무 잘하시는데 뮤지컬 좀더 많이 하면 좋겠어요!

 

뮤지컬 웃는남자 너무 재미있게 보고 왔는데, 티켓팅이 너무 어려워 한번더 볼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다음 티켓팅에 한번더 성공해서 좀더 좋은자리에서 제대로 또 보고 싶네요!

 

뮤지컬 웃는남자 후기였어요~!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 위치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광화문역 1번 출구에서 11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