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90년대 드라마로 유명한 모래시계를 뮤지컬로 보고 왔어요!

90년대 유명한 드라마지만 저는 안봐서 내용은 하나도 모르고 관람하고 왔네요.

 

뮤지컬 모래시계는 디큐브아트센터에서 하고 있어요.

7층에서 티켓을 찾고, 9층에 올라오면 이렇게 뮤지컬 모래시계 포스터가 크게 보이죠.

 

 

 

9층 엘리베이터 위를 보면, 뮤지컬 모래시계 주연 배우님들이죠.

3 캐릭터에 트리플 캐스팅이에요.

 

 

 

뮤지컬 모래시계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고,

 

 

 

뮤지컬 모래시계 캐스트보드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정보를 많이 알고 간게 아니라서 몰랐는데, 앙상블에 서종원 배우님 계시네요.

더블캐스팅에서 레미제라블 하시는거 인상깊었는데 말이죠.

 

 

 

뮤지컬 모래시계 관람한 캐스트는 조형균, 유리아, 최재웅, 이율, 황만익, 김수연 배우님이에요.

조형균, 유리아, 최재웅, 김수연 배우님은 여러번 봤었는데, 이율, 황만익 배우님은 처음 봤어요!

 

 

 

뮤지컬 모래시계 자리는 1층 C구역 3열 3번이었어요.

디큐브아트센터는 시야방해 없어서 참 좋죠.

근데 최근 샤롯데씨어터 2열에서 봤을때는 배우님들 정말 가까웠는데,

그래서 그런지 모래시계는 3열인데도 배우님들과 거리가 꽤나 있네요.

 

뮤지컬 모래시계는 티켓팅이 어렵지 않아요...

그냥 자리가 꽤나 많더라구요.

근데 공연 시작할때쯤 보면 그래도 공연장이 꽤나 차더라구요.

 

 

 

반응형

뮤지컬 모래시계 관람 후기를 써보면, 나쁘지 않았어요!

티켓팅이 어렵지 않아 재미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모래시계 내용을 모르고 봐도 재미있더라구요.

대신 넘버 3군데에서 계속 반복되는 느낌이 있어서 그때는 살짝 지루한게 있었어요.

3군데 지루한 부분 빼면 재미있게 잘봤네요.

 

배우님들은 역시 조형균, 유리아, 최재웅, 김수연 배우님은 잘하는거 알았지만 잘하셨구요.

이율 배우님 잘한다는건 들었는데, 연기를 잘하셔서 인상에 남더라구요!

같은 역할로 캐스팅된 배우님들도 다 잘하셔서 고민했는데,

이 조합으로 봐도 상당히 만족스러울거 같아요.

물론, 1막 처음에 교복과 대학 신입생은 살짝 흐린눈이 필요할거 같지만요.

 

생각보다 재미있게 보고온 뮤지컬 모래시계 후기였어요~!


요즘 대부분 커튼콜데이에 많이보죠!

역시나 뮤지컬 모래시계도 커튼콜을 찍어왔어요!

 


 


 

* 디큐브아트센터

 

* 위치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7층

신도림역 1번 출구에서 200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