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연하시면서 홍경민님이 직접 작가로 쓰신 뮤지컬 볼륨업을 보고 왔어요!

익숙한 이름이 많아서 궁금하더라구요.

 

뮤지컬 볼륨업은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서울숲씨어터 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뮤지컬 볼륨업에 출연하는 전체 배우님들이네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볼륨업 캐스트는

남태현, 조정민, 김종서, 임에녹, 강민석, 김진환, 맹상열, 채시현 배우님이에요.

김종서 배우님이 가장 익숙하고, 남태현 배우님은 위너였었고,

조정민 배우님은 트로트 하신다는 정도 아네요.

 

 

 

뮤지컬 볼륨업은 이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공연을 보고왔는데 사실 인형도 의자도 단풍도 의미는 잘 모르겠어요...

 

 

 

제 자리는 B구역2열 4번이었는데, 1열이 없어서 실제 1열이에요!

4번으로 살짝 왼쪽 같았는데, 거의 한중간 느낌이었어요.

단, 앞에 있으니 공연장이 되게 길어서 좌측이나 우측에가면 꽤나 먼 느낌이네요.

 

 

 

이렇게 한중간에 뮤지컬 볼륨업 MD도 전시되어 있어요.

 

 

 

뮤지컬 볼륨업 MD는 엽서, 프로그램북, 티셔츠, 곰인형 등이 있는데요.

아직도 곰인형이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뮤지컬 볼륨업 후기를 써보면, 즐거운 뮤지컬이긴 했어요.

하지만, 배우님들 연기나 시나리오는 좀 아쉽기는 하더군요.

뭔가 연기에서 노래로 넘어가는 부분이 자연스럽지 않고,

나 노래한다 이런 느낌이 되게 강했고, 배우님들 연기가 좀 어색한 느낌이었네요.

 

그 와중에 멀티남, 멀티녀 역의 맹상열, 채시현 배우님이 상당히 분위기를 잘 살려주셨어요!

공연 중간중간 사람들을 많이 웃게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시나리오와 연기가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재미있게는 보고 왔어요!


뮤지컬 볼륨업은 커튼콜 촬영이 가능하여 찍어왔어요!

김종서 배우님이 '아름다운 구속'을 불러주셨고,

남태현 배우님이 뮤지컬 볼륨업에 나오는 노래 2곡을 불러주셨네요.

 


 


 

* 서울숲씨어터

 

* 위치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32-14

서울숲역 5번 출구에서 214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