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번은 봐야지 마음먹었던 뮤지컬 넥스트투노멀을 보고왔어요.

타임세일 50%하는데 1열 왼쪽 통로석 자리를 발견했거든요.

타임세일에 1열은 참지 못하죠!

 

뮤지컬 넥스트투노멀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각도가 그냥 좋아보여서 사진 찍어봤어요.

 

 

 

광림아트센터 BBCH홀은 7층 매표소, 8층 객석1층, 9층 객석2층이라 올라가야하죠.

이건 그냥 하늘이 이뻐서 찍어봤어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넥스트투노멀 캐스트는

최정원, 이건명, 이석준, 이서영, 최재웅, 박인배 배우님이에요.

 

이서영 배우님 말고는 다 아는 분들이었는데,

이서영 배우님 처음 목소리 듣고 생각했던 목소리랑 달라서 놀랐는데요.

처음에는 조금 어색했지만, 이서영 배우님 연기도 노래도 너무 좋았어요!

 

 

 

뮤지컬 넥스트투노멀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요즘 포토존이 그렇게 인상적인 느낌이 없네요.

 

 

 

뮤지컬 넥스트투노멀 자리는 1층 A열 10번이었어요.

1층 왼쪽 블록 통로석인데 시야는 세트에 살짝 조금씩 가리기는 하는데,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반응형

뮤지컬 넥스트투노멀은 공연 자체가 이야기 하는 부분은 알거 같은데,

공연 자체 보다는 좀 아쉬운 부분이 있어요.

 

일단, 가장 큰 문제는 음향이 너무 문제더라구요.

같이 부르는 부분은 뭐라 하는지 너무 소리가 작아서 듣기가 힘들어요.

그리고 솔로 넘버에서도 한번씩 마이크 소리를 낮추는지 안들릴때도 있네요.

사실 연주보다 목소리가 더 중요한데 연주가 더 크게 들릴때가 많네요.

 

그리고, 배우 6분이 공연하시는데 공연장이 너무 큰게 아닌가 싶어요.

원래 두산아트센터에서 했던걸로 알고있는데, 공연장이 큰데 음향이 문제니 집중력이 날라가더라구요.

포커스 되어야 하는 배우님이 연기하고 있는데,

공연장이 크면서  옆에서 뭔가 하고 있으니 좀더 집중력이 분산되는 느낌도 있었구요.

 

공연은 어떤 느낌일거 같은데, 오히려 두산아트센터에서 했을떄 봤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 생각이 자꾸 들었네요.

 

아쉬웠던 뮤지컬 넥스트투노멀 후기였어요~!


뮤지컬 넥스트투노멀은 커튼콜 촬영가능해서 찍어왔는데요.

공연 끝나고 불꺼지고 바로 켜지기 때문에 찍는 타이밍이 되게 어렵네요.

그리고 커튼콜이 되게 짧아서 더 우왕좌왕하며 찍어왔어요.

 


 


 

* 광림아트센터 BBCH홀

 

*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163길 33

압구정역 4번 출구에서 39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