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피켓팅하고 있는 뮤지컬 웃는남자 커튼콜데이에 자둘하고 왔어요.

피켓팅 중에 가장 힘든 박효신 배우님 회차로 다녀왔네요!

 

뮤지컬 웃는남자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고 있죠.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는 극장이네요.

이벤에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이라 표를 잡은거 같기는 한데, 그래도 아쉽네요.

 

 

 

뮤지컬 웃는남자 포토존은 세종문화회관 들어가면 바로 길게 줄을 서고 있어요.

포토존은 조시아나 여공작이 그윈플렌 부른 그 장면을 연상케하죠.

 

 

 

뮤지컬 웃는남자 캐스트보드는 줄서기 귀찮아서 옆에서 찍었네요.

퇴근하고 가니 줄이 너무 길어요...

 

제가 관람한 캐스트는 박효신, 민영기, 신영숙, 이수빈, 김승대, 이상준, 김영주 배우님이었어요.

박효신 배우님은 이번 공연으로 아예 처음뵈었고,

웃는남자로는 민영기, 김승대 배우님을 처음 봤고,

자첫에 신영숙, 이수빈, 이상준, 김영주 배우님은 봤었어요.

 

 

 

박효신 배우님 왜 피켓팅인지 알거 같아요!

노래도 그렇게 자첫때 봤던 박강현 배우님과 느낌이 다른데 잘하세요!

두분다 잘하시는데 같은 캐릭터인데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완전히 느끼시지는 못하시겠지만, 아래에 있는 커튼콜 영상을 보시면 살짝이나마 느끼실수... ㅎㅎ;;

 

 

 

민영기 배우님은 믿고보는 배우님이시죠!

관객들 박수로 조련도 잘하시고 정말 뭐라 표현할수 없게 자연스럽게 잘하셨어요!

 

 

 

신영숙 배우님은 두번째 인데, 신영숙 배우님도 뭐라 할말이 없죠!

최근에 다양한 작품에서 신영숙 배우님을 많이 뵈어서 좋네요.

비틀쥬스, 레베카, 엑스칼리버, 웃는남자를 봤고,

웃는남자 끝나면 하는 미세스다웃파이어도 볼 예정에 있네요!

 

 

 

이수빈 배우님도 자첫에 이어 두번째 보는데 좋아요!

전부터 보고 싶었던 배우님 봐서 좋은데 공연 좀더 자주 해주시면 좋겠어요!

 

 

 

뮤지컬 웃는남자 자둘 자리는 1층 E열 12번이었어요.

E열 12번은 3번째줄 통로 자리였는데요.

시야 방해는 배우 시야 방해 말고는 없었는데, 배우 시야방해가 없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자첫 A열 5번째줄 통로-4 자리보다는 좋아서 잘보고 왔어요!

 

 

반응형

뮤지컬 웃는남자 후기를 써보면, 별로 쓸말이 없네요.

그냥 넘버도 좋고, 배우님들 모두 다 좋고 다 좋아요!

마지막 장면 뭔가 허무한 느낌이라 좀 아쉽기는 한데, 그래도 좋은 공연이네요!

 

하나 문제점이라면, 제 똥손이 문제라 A열에 E열에 중간 앞자리를 갈수가 없네요...

뮤지컬 웃는남자는 가운데에서 보게 만든거 같은데,

세종문화회관은 옆으로 넓어서 시야 가리는게 너무 많은거 같아요.

그래도 내 자리 있어서 다행이었고, 재미있게 보고 왔네요!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 위치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광화문역 1번 출구에서 11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