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YB, 윤도현밴드의 단독 콘서트를 예매해서 같이 다녀왔어요.

 

 

친구가 예매한 YB 단독 콘서트는 215번 이었어요.

스탠딩 콘서트로 입장번호 순서대로 입장을 하더라구요.

비 오는데 우산 안챙겨가서 비 맞으며 기다리고 있다가 들어갔네요.

저희는 215번이었는데, 약 500명 정도 들어가는 스탠딩 콘서트네요.

 

 

 

롤링홀은 계단으로 지하로 내려가면 있어요.

 

 

 

반응형

들어가니 이렇게 안내사항이 있었고, 공연 중 촬영은 앵콜 시에만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공연 내내 사진이나 영상 찍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앵콜 영상만 찍어왔네요.

 


YB 단독 콘서트는 역시 너무 좋네요!

정말 시간이 어떻게 간지 모르겠어요!

모르는 노래도 신이 나고, 아는 노래는 더 신이 나서 목이 아팠네요.

예전에 YB와 스텔라가 하는 콘서트로 스탠딩 간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좀 넓은 공연장이었고, 이렇게 좁은 공연장에서 하니 또 다른 느낌으로 너무 좋았어요!


YB 단독 콘서트 앵콜 곡은 '담배가게아가씨', '난 멋있어', '물고기와 자전거' 노래를 불러주셨네요.

 

 


 


 

* 홍대 롤링홀

 

* 위치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35

상수역 1번 출구에서 299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