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전설의리틀농구단을 관람하고 왔어요.

익숙한 배우님들과 농구 주제라고 해서 궁금하더라구요.

 

뮤지컬 전설의리틀농구단은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커튼홀에서 하고있어요.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센터는 처음 와봤네요.

 

 

 

뮤지컬 전설의리틀농구단에 나오는 배우님들 모두 사진도 붙어있네요.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커튼홀은 지하 4층으로 계단으로 내려가면 되네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전설의리틀농구단 배우님들은

박은석, 임규형, 신창주, 이종석, 권정수, 정찬호 배우님이네요.

박은석, 임규형, 신청주 배우님은 여러번 본적이 있죠.

 

 

 

한쪽에는 이렇게 포토존으로 보이는 곳이 있네요.

참 지금에서 보면 슬픈 장면이네요.

 

 

 

한쪽에는 이렇게 포스트잇으로 적어서 붙일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반응형

뮤지컬 전설의리틀농구단 자리는 나열 65번이었어요.

중블 5번째 줄 오른쪽 통로 였는데요.

코튼홀은 단차도 좋아서 시야방해가 없어서 좋았고,

1열은 무대보다 자리가 낮아서 오히려 살짝 뒤인 5열 정도 보니 높이가 좋네요.


뮤지컬 전설의리틀농구단은 역시 웃기고 슬프고 다하네요.

배우님들 연기에 웃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좋네요.

 

특히, 신창주 배우님 이전에도 임팩트가 강하셨는데,

이번 공연에서도 역시 임팩트 강하게 많이 웃겨주셨네요.

그리고 박은석, 권정수 배우님 나올때는 슬픈 씬이라 슬프네요.

뭔가 대충 내용을 알고 봐도 역시 공연장에서 보니 좀더 감정이입이 쉽게 되구요.

 

공연 보시는 분들 많이 웃기도 하고, 훌쩍 거리시는 그런 뮤지컬이었네요.


뮤지컬 전설의리틀농구단은 항상 커튼콜은 촬영이 가능하네요.

근데 공연 끝이 애매하게 바로 커튼콜을 진행해서 처음보는 저는 타이밍 잡기가 어렵네요.

거기에 스페셜커튼콜로 '이 코트 안의 우리는 Rep.' 넘버도 시연해주셔서 찍었어요.

공연에서는 공을 잘 받으셨는데 스페셜커튼콜에는 공을 한번 놓치셔서 또 재미있게 봤네요.

 


 


 

*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코튼홀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6 동덕여대 공연예술 연구소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53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