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킹키부츠를 보고 왔어요!

 

충무아트센터 엄청 다녔는데, 최근에는 되게 오랜만에 오는 느낌이네요.

충무아트센터에서는 뮤지컬 킹키부츠와 쓰릴미를 공연하고 있네요.

 

 

 

뮤지컬 킹키부츠가 끝나면, 뮤지컬 웨스트사이드스토리가 충무아트센터에서 하네요.

11월에 오픈하는 대작들이 많은데 다들 캐스트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킹키부츠 캐스트는 이석훈, 최재림, 김환희, 전재현 배우님이에요!

2년전에는 김성규, 강홍석, 김지우, 고창석 배우님인데 다시 돌아왔지만,

역시 안본 캐스트가 궁금해서 다 안본 배우님 캐스트로 예매했네요.

 

이석훈 배우님은 처음이고, 최재림 배우님은 다양하게 많이 뵈었고,

김환희 배우님은 뮤지컬 빅피쉬, 전재현 배우님은 웨스턴스토리에서 한번씩 뵈었네요.

 

 

 

뮤지컬 킹키부츠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퇴근 후 밥먹고, 공연 1시간전에 갔더니 어디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캐스트보드도 포토존도 옆에서 살짝 후다닥 찍었네요.

MD 파는 곳은 원래 에스컬레이터 옆에 있었는데, 아예 안쪽으로 옯겼고,

줄이 너무 길어서 구경하기 힘들거 같아서 포기했어요...;;

 

 

 

뮤지컬 킹키부츠 티켓수령하는데 티켓꽂이도 같이 받았네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킹키부츠 자리는 1층 5열 27번으로 우측블록 통로석이었어요!

충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단차에 통로석이라 가리는거 없이 보기 좋았네요.

 

 

 

반응형

2년만에 다시본 뮤지컬 킹키부츠 좋네요.

2년전에도 재미있게 봤는데, 지금 봐도 커튼콜까지 즐겁게 만드는 공연이죠!

물론, 개인적으로는 신나는 넘버도 좋고, 가사도 좋아요!

'네가 힘들때 곁에 있을게, 삶이 지칠때 힘이 되줄게' 가사가 왠지 힘나게 만드는 느낌이에요!

 

배우님 살짝 써보면,

이석훈 배우님 처음인데 찰리에 잘 어울리시네요!

노래도 역시 잘하시지만, 저는 꽂힌게 우는 표정이 왠지 뇌리에 박혀서 꽂혔네요... ㅎㅎ;;

 

최재림 배우님 옆집에서 장군님으로 공연하시는데, 롤라도 되게 잘 어울리시네요.

최재림 배우님은 정말 쉬지도 않고, 계속 공연하시는데 어떻게 저렇게 잘하시는지!

배역도 참 잘 어울리시는게 신기해요!

다음은 뮤지컬 마틸다도 하신다는데 참 다양한 변신 대단하시네요!

 

김환희 배우님은 정말 오랜만에 봤는데, 역시 로렌의 '연애의 흑역사' 넘버 잘 살리시네요!

이목구비가 뚜렷하셔서 표정이 잘 보여서 좋았어요!

 

뮤지컬 킹키부츠는 미소짓게 만들며 왠지 힐링되는 느낌이라 좋네요!


뮤지컬 킹키부츠 커튼콜데이라 찍어왔어요!

뭔가 오늘은 우왕좌왕 느낌으로 찍어왔네요.

 


 


 

*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87

신당역 9번 출구에서 10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