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베어더뮤지컬 한번 보고왔었는데, 한번더 보고 싶어서 에매했네요.

예매하고 나니 운좋게 스페셜커튼콜데이라 찍어도 왔어요.

 

뮤지컬 베어더뮤지컬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자둘한 뮤지컬 베어더뮤지컬 캐스트는

윤석호, 유현석, 신한결, 조성태, 박지현, 유세선, 김송이 배우님이었구요.

김송이 배우님 말고는 자첫과는 다른 캐스트 날짜로 예매했어요.

윤석호 배우님 말고, 유현석, 신한결, 조성태, 박지현 배우님은 모두 처음이었네요.

 

 

 

뮤지컬 베어더뮤지컬 자둘 자리는 1층 B구역 3열 6번이었어요.

자첫에 B구역 4열 6번이었는데, 바로 앞으로 한칸 앞에서 봤네요.

 

 

 

반응형

뮤지컬 베어더뮤지컬 자둘 후기는 좀더 재미있게 봤네요.

처음 봤을때 보다 배우님들 감정 변화를 좀더 이해할 수도 있었고,

배우님들 애드립도 좀더 재미있게 봤어요.

 

역시 좀 괜찮게 봤던 공연은 두번째 보면 좀더 보이는게 많고 재미있게 볼수 있는거 같아요.

내용 자체에 호불호가 좀 있을수 있는거 같은데,

모든 사람은 다른거라고, 다 이유가 있다는 대사에 저는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네요.

저는 뭔가 특별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왠지 그 대사에 힐링되는 느낌이더라구요.


베어더뮤지컬은 항상 커튼콜은 촬영가능이고,

스페셜커튼콜로 'Plain Jane Fat Ass' 넘버를 시연해주셔서 커튼콜과 함께 찍어봤어요!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33길 15

종로5가역 1번 출구에서 8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