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켓팅인 소극장 뮤지컬 미아파밀리아를 보고 왔어요.

마피아 스토리인데 재미있다고 하더라구요.

 

뮤지컬 미아파밀리아는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예스24스테이지 2관은 예전 연극 일리아드 관람하고 두번째 가보는거네요.

 

 

 

뮤지컬 미아파밀리아 관람한 자리는 1층 H열 17번이에요.

H열 17번은 우블 통로석으로 시야가 좋아서 보기 좋았어요.

예스24 2관은 앞은 단차가 좋지 않은데 살짝 뒤로 오면 단차가 좋거든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미아파밀리아 캐스트는 김도빈, 조풍래, 박영수 배우님이에요.

김도빈, 조풍래, 박영수 배우님 모두 여러번 봤는데 항상 잘하시는 배우님들이죠.

이 페어 잡기 힘들었는데 운좋게 잡아서 보고 왔네요!

 

 

 

공연이 끝나면 캐스트보드가 이렇게 바뀌어있어요.

공연을 보면 이해가 가는데 역할이 상세히 설명되어 있네요. ㅋ

 

 

 

반응형

뮤지컬 미아파밀리아는 빈무대와 커튼콜을 촬영이 가능해서 무대를 찍어봤어요.

무대는 물론 사진에 보이는거 보다 가까워서 보기 좋았어요!

특이점은 관람하는 남자는 저밖에 없었다는거네요.


뮤지컬 미아파밀리아는 정말 즐겁네요!

진짜 배우님들 애드립 대잔치였어요!

얼핏봐도 협의가 된 멘트들이 아닌데 서로 케미가 너무 잘 맞는 배우님들이었네요.

 

얼핏 몇개만 써보면,

김도빈 배우님이 1열에 물고기 인형 3개 나눠주는데 3번째 물고기 인형 흔들다가 날아가 버려서

조풍래, 박영수 배우님까지 당황하는 모습을 봤어요.

 

그이후 박영수 배우님이 조풍래 배우님 보고 눈 큰 물고기 닮았다고 하고,

김도빈 배우님 봤는데 애드립이 생각 안나서 넘어가려고 하는데,

김도빈 배우님이 끝까지 하려던 말 해보라고 해서

박영수 배우님이 김도빈 배우님 볼 꼬집으며 이쁘다고 하셔서 김도빈 배우님 당황하셨어요.

 

배우님 3분 마임도 하시고, 총 떨어뜨려서 슬라이딩도 하시고 재미있는 장면이 많았네요.

재미있게 관람했던 뮤지컬 미아파밀리아 였어요~!


뮤지컬 미아파밀리아는 커튼콜 항상 촬영 가능이고,

떼창도 하고 앵콜도 하고 신나는 커튼콜이네요!

앵콜곡은 '카더라'와 '선물사오신대' 두 곡이었는데, 그전에도 몇곡 불러주세요!

 


 


 

* 예스24스테이지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21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