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가 원작인 뮤지컬 미세스다웃파이어를 보고왔어요!

미세스다웃파이어는 여러가지 캡쳐화면은 많이 봤었는데,

영화로는 못보고 뮤지컬로 보게 되었네요.

 

뮤지컬 미세스다웃파이어는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샤롯데씨어터 1층에서 티켓 찾고 한중간에 있는 포토존을 보면 되는데요.

포토존 좌측은 이렇게 다니엘 배우님 세분이 있고,

 

 

 

중간에는 미세스 다웃파이어 3분이 계시네요.

 

 

 

오른쪽에는 문으로 포토존이 마무리 되어 있네요.

 

 

 

샤롯데씨어터 1층에 이렇게 오늘 출연하는 배우님이 나오구요.

 

 

 

에스컬레이터 타지말고 계단으로 올라오면

2층에 뮤지컬 미세스다웃파이어 캐스트보드가 있어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미세스다웃파이어 캐스트는

임창정, 신영숙, 김산호, 박준면, 육현욱, 영오, 설가은, 유석현, 김소희, 원종환 배우님이에요.

임창정 배우님과 아역인 설가은, 유석현, 김소희 배우님 말고는 다 본적있는 배우님들이시죠!

 

 

 

뮤지컬 미세스다웃파이어 MD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어요.

 

 

 

뮤지컬 미세스다웃파이어 MD는 공연시작 1시간전부터 구매가능하고,

인터미션과 공연 종료 후 약 10분간만 구매할수 있어요.

MD 목록과 가격도 이렇게 있구요.

 

 

 

반응형

제가 관람한 뮤지컬 미세스다웃파이어 자리는 1층 A구역 4열 13번이에요.

왼쪽 블록 통로-1 자리로 양쪽 블록은 1열이 없어서 실제 3열이었고,

시야가리는건 없어서 가깝게 너무 잘봤어요!

 


뮤지컬 미세스다웃파이어는 정말 재미있네요.

 

임창정 배우님은 원래 가지고 있는 캐릭터 그대로 캐릭터가 너무 잘 어울렸구요.

신영숙 배우님도 역시 믿고 보는 배우님이시죠!

박준면 배우님 고음 지르는 부분과 미란다에게 이야기 하는 부분이 인상적이었고,

육현욱, 영오, 원종환 배우님은 나오실때 마다 너무 재미있었어요!

아역 배우님도 잘하시는데 그중에 첫째딸 설가은 배우님이 잘하시더라구요!

알고보니 뮤지컬 마틸다로 아역부터 공연을 하셨다고 하네요!

 

뮤지컬 미세스다웃파이어는 웃겨요!

시간 가는줄 모르고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저보다 주변분들이 너무 재미있어 하길래 내가 이 공연에 안맞나 생각이 들 정도로 관객들의 반응이 너무 좋았네요.

공연장 나와서 집에 가고 있는데 다른 분들 대화도 모두 입소문 나면 인기 많겠다고 하며 나오네요.

 

확실히 대부분 재미있다고 하며 나오는 뮤지컬 미세스다웃파이어 였네요.


제가 관람한 날이 커튼콜데이 첫공연이라 또 열심히 찍어왔네요!

커튼콜 중간에는 다들 기립해서 김문정 감독님을 못 찍었는데,

다들 나가시고 연주하실때 마지막에 살짝 찍을수 있었네요.

 


 


 

* 샤롯데씨어터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역 3번 출구에서 299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