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넘버가 좋아 궁금했던 뮤지컬 엘리자벳을 보고 왔어요!

처음 티켓팅에서 실패하고 취소표 잡는 취켓팅으로 겨우 잡아서 보고 왔네요.

 

뮤지컬 엘리자벳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뮤지컬 엘리자벳이 끝나면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12월부터 뮤지컬 물랑루즈를 하네요.

뮤지컬 물랑루즈 캐스트 공개가 안되서 엄청 궁금하네요.

 

 

 

뮤지컬 엘리자벳 MD는 이렇게 있는데 빛 반사로 사진 잘못찍었지만,

사람이 많아서 다시 찍기 좀 힘들었네요.

 

 

 

뮤지컬 엘리자벳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뮤지컬 엘리자벳 포토존은 2개 있어요.

새장 포토존은 객석2층에 있는 포토존이구요.

 

 

 

액자 포토존은 객석 1층에 있는 포토존이에요.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트보드도 객석 1층과 2층에 있는데요.

이건 객석2층에 있는 캐스트보드고,

 

 

 

객석1층에는 이렇게 포토존 옆에 캐스트보드가 있어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트는

옥주현, 김줏누, 이지훈, 민영기, 임은영, 진태화 배우님이에요.

이제 뮤지컬 본지 좀 되어서 그런가 다 봤던 배우님들이네요.

 

 

 

반응형

뮤지컬 엘리자벳의 주인공 엘리자벳 옥주현 배우님이구요.

엘리에 옥주현 배우님은 뭐라 할 필요없이 너무 잘하시죠!

뭐 그냥 잘하시니 따로 할말이 없네요.

 

 

 

죽음 역할의 김준수 배우님도 죽음으로 유명하시죠!

공연에서 두번째 역할이지만 사실 비중이 크지는 않는데요.

두번째 역할인 이유가 임팩트가 엄청나요!!

다시 찬찬히 생각해보면 분명 많이 나오지는 않았는데,

공연 전반적으로 넘버라던가 존재감이 엄청나서 두번째 롤이네요!

데스노트 엘도 좋았지만, 엘리자벳 죽음 역할 정말 잘 어울리네요!

 

 

 

루케이의 이지훈 배우님이네요!

뮤지컬 엘리자벳을 살해한 살인자이자 공연에서 공연의 이야기를 풀어주는 역할인데요.

이지훈 배우님 정말 극을 잘 이끌어 나가시네요!

루케니 경력직이라서 그런지 너무 잘하셔서 놀랐어요!

 

그리고 사진이 없는데 민영기 배우님도 역시 믿고보는 배우님이라 너무 잘하셔서 좋았어요!

 

 

 

뮤지컬 엘리자벳 공연시간은 1막 70분, 인터미션 20분, 2막 80분으로 거의 3시간이에요.

 

 

 

뮤지컬 엘리자벳 지연 입장은 9분 후와 20분 후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뮤지컬 엘리자벳은 시작 프롤로그 부터 미친 느낌이라 지연은 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어렵게 잡은 뮤지컬 엘리자벳 자리는 1층 10열 11번으로 왼쪽 블록이었구요.

자리가 평소보다 살짝 먼 느낌은 있는데 시야방해도 없고 다 너무 잘보여서 잘보고 왔어요!

단, 루케니 2막 시작 키치에서 키치를 던져주는 곳은 오른쪽 통로라

키치 받을 행운을 누리려면 오른쪽 통로 앞쪽을 노려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기대했던 뮤지컬 엘리자벳은 정말 재미있게 보고 왔네요.

넘버가 좋아서 여러가지를 여러번 들었었는데,

넘버가 좋지만 역시 연기하는 것과 같이 공연장에서 보는 느낌과는 너무 달라요!

역시 감정 차곡차곡 쌓아서 듣는 넘버가 더 감동적인듯!!

배우님들도 모두 경력직이라 공연 시작 얼마 되지도 않았지만 다들 너무 잘하시구요!

예전 뮤지컬 보기 시작했을때 엘리자벳을 많이 추천해주시더니 추천해주신 이유가 있는 공연이었네요.


뮤지컬 엘리자벳 커튼콜데이를 시작하자마자 해서 또 열심히 찍어왔네요.

커튼콜에 이지훈 배우님 키치 조금과 김준수 배우님 마지막춤이 들어있는데,

옥주현 배우님 나는나만의것을 안불러주는건 살짝 아쉽네요.

 


 


 

*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94

한강진역 2번 출구에서 12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