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베어더뮤지컬을 보고 왔어요.

유튜브에서 알고리즘으로 나와서 넘버를 듣고 궁금했던 뮤지컬인데 보고 왔네요.

 

뮤지컬 베어더뮤지컬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베어더뮤지컬 캐스트는

박정원, 윤승우, 임예진, 박상준, 박슬기, 윤세선, 김송이 배우님이었어요.

정문길, 장현동, 지태인, 정서연, 전성혜, 장희원, 박수민 배우님은 항상 공연하시구요.

 

작년말 여러번 봤던 뮤지컬 앤의 박슬기, 박수민 배우님 나와서 반가웠고,

DIMF 뮤지컬스타에 나오신 장희원 배우님도 나오시네요.

 

 

 

뮤지컬 베어더뮤지컬 티켓 수령하는데, 베어 포스트도 같이 주시네요.

예매한 자리는 1층 B구역 4열 6번으로 한중간이었어요!

무대가 높지않아 가장 아래 바닥은 살짝 가리기도 하는데,

가장 아래 바닥에 눕거나 하는건 없어서 가리는 것도 없고 시야가 좋았어요!

물론, 제 옆에도 남자분이 앉아서 제 뒷쪽 분들은 시야가 좀 가리는거 같았어요.

 

 

반응형

뮤지컬 베어더뮤지컬은 저는 좋았어요!

공연시간이 긴데 시간이 틈이 없도록 내용을 가득 채워놓았네요.

배우님들 각각 캐릭터들도 너무 잘 살리시고 너무 잘하셨어요!

 

물론 내용이 호불호가 있을수 있을거 같은데요.

방황하는 청소년에 대해 많은 생각이 들기도 하고,

저도 한번쯤 생각했던 내용도 있고 하더라구요.

 

내용도 배우님들도 잘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잘보고 왔네요.

아마 기회되면 한번더 보고 싶은 뮤지컬 베어더뮤지컬이었어요!


뮤지컬 베어더뮤지컬은 항상 커튼콜이 촬영되어 사진찍어왔어요!

 


 


 

* 두산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33길 15

종로5가역 1번 출구에서 8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