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차미를 할인에 커튼콜데이에 스페셜커튼콜까지 다양하길래 급하게 다녀왔네요!

한번 봤었는데, 월요일에 무료 실황 중계로 보고 가서

아마도 이번이 자셋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뮤지컬 차미는 플러스씨어터에서 하고 있죠.

 

 

 

뮤지컬 차미 관람한 캐스트는 홍나현, 홍서영, 조풍래, 박영수 배우님이에요!

사실 홍나현, 홍서영 배우님 캐스트로 자첫 하려다가

홍나현 배우님 사정상 캐스트 변경되어 다른 캐스트로 자첫을 했었어요.

홍나현, 조풍래, 박영수 배우님은 다양한 역할로 봤었는데,

홍서영 배우님은 뮤지컬 광화문연가로 살짝 보고 거의 처음이었어요!

 

 

 

뮤지컬 차미 자리는 1층 F열 18번으로 오른쪽 벽 바로 옆 자리였는데요.

시야 가리는거 없고 나름 정말 잘 보고 왔어요!

사인티켓은 박영수 배우님 사인 티켓으로 받았네요!

제가 2번 보고 지인이 한번봐서 총 3번으로 악보는 '내 이름은 차미'로 받았는데,

'스크래치'도 괜찮았겠다 생각이 살짝 드네요.

 

 

 

플러스씨어터 입구에는 홍나현 배우님이 반겨주시네요!

자첫 했을때는 이봄소리 배우님이었는데 말이죠!

 

 

 

들어가는데 넘버 가사가 보여서 또 한컷 찍어봤네요!

 

 

반응형

뮤지컬 차미 자셋 후기는 말이 필요없죠!

뭐 자셋 할 정도면 재미있게 보고 왔어요!

 

배우님들 당연히 잘하시는건 물론이고,

이제 공연한지 조금 지나서 자연스럽게 티키타카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역시나 배우님들 디테일이 다 조금씩 다른데,

월요일에 실황중계 보고 가서 인지 좀더 잘보여서 더 재미있게 봤네요!

 

가장 인상적인 디테일은 마지막에 홍나현 배우님이 조풍래 배우님 다리 벌리는거!

자첫과 자둘에서는 없는 디테일인데 너무 웃겼네요!

 

배우님들 티키타카가 너무 좋았던 뮤지컬 차미 자셋 후기였어요~!


뮤지컬 차미 커튼콜데이에 스페셜커튼콜 까지 해서 다 찍어왔어요!

스페셜커튼콜은 넘버 '이해해'를 시연해주셨어요!

 

 


 


 

* 플러스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73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0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