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궁금했지만 티켓팅때 실패하기도 했고, 할인도 없어서 고민했었던 뮤지컬 리지를 보고 왔어요!

유튜브에서 뮤직토크쇼를 하는데, 넘버도 좋은데다가 할인도 해서 갑자기 잡아서 다녀왔어요!

 

뮤지컬 리지는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서 쭉 직진 후 지하로 내려가면 되죠!

 

 

 

뮤지컬 리지 MD는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네요.

 

 

 

뮤지컬 리지 MD 목록과 가격인데 뱃지 4개 종류 중 3개가 품절이네요.

 

 

 

MD 판매하는 곳 바로 옆에 이렇게 포토존이 하나 있었고,

 

 

 

객석 1층쪽으로 내려와도 이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뮤지컬 리지 관람한 자리는 1층 B구역 8열 6번이었고,

8열이라 살짝 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거의 한중간이라 좋았어요!

뮤지컬 리지는 2층을 쓰는 장면도 있어서 살짝 뒤에서 보니 전체적으로 보기는 좋았어요.

 

 

 

반응형

제가 관람한 뮤지컬 리지 캐스트는 유리아, 여은, 김수연, 최현선 배우님이었어요.

유리아, 김수연, 최현선 배우님은 본적 있는데, 여은 배우님은 처음이었어요.

근데 유리아, 여은, 김수연, 최현선 배우님 누구나 할것없이 노래를 너무 잘 부르시네요!

물론 연기도 좋았고, 배우님들 성대도 너무 좋았어요!

 

 

 

뮤지컬 리지 공연시간은 약 2시간 정도인데 중간에 휴식시간도 있어요.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로 이제 공연장에서 생수를 다시 마실수 있나봐요.

 

 

 

뮤지컬 리지는 빈무대는 촬영 가능해요!

다른 공연은 빈무대 촬영 안되는 곳도 많은데 그건 좋네요.

 

 

 

무대는 뭔가 갇힌 느낌의 무대인데, 사이사이로 밴드 분들이 조금씩 보여요.

 

 

 

조명이 멋있어서 따로 찍어 봤고,

 

 

 

무대 양 옆에 이렇게 해놓았는데 그냥 분위기 때문에 준비하신거 같아요.

 

 

 

뮤지컬 리지 인터미션에는 2막을 위해 이렇게 준비를 해놓으시네요.

 

 

 

뮤지컬 리지 공연과 커튼콜이 끝나고 다들 사진 찍고 계시네요.

 

 

 

꽂아놓은 도끼가 중요한 소품이죠!

 


뮤지컬 리지는 락뮤지컬로 내용도 노래도 강한 느낌이에요!

저는 예전에 영화로 봤는데 자세히는 기억 안나지만 전반적인건 알고 갔는데요.

내용이 강한편이라 뮤지컬 리지 내용을  못 보는 분도 계시지 않을까 생각도 드네요.

 

근데 배우님들 연기와 넘버는 너무 좋았고,

가장 중요한 커튼콜은 락콘서트에 온거 같이 다들 뛰고, 엄청 즐겁게 끝났네요!

뮤지컬도 좋았지만, 역시 락뮤지컬은 커튼콜이 정말 인상적인거 같아요!

 

마무리로 락콘서트 다녀온 느낌의 뮤지컬 리지 후기였어요!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33길 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