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로 1열이 취소되고, 보지말까 하다가...

취소표 하나 주워서 잃어버린얼굴1895를 보고 왔어요!

 

가무극 잃어버린얼굴1895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가무극 잃어버린얼굴1895는 3월20일까지 공연으로 끝이나죠.

취소표를 아슬하게 잡아서 보고 왔네요.

 

 

 

잃어버린얼굴1895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대부분 앉아서 인증샷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이상한게 의자가 반대로 되어 있어야 사진기 방향과 맞지않나 생각했네요. ㅋ

 

 

 

포토존 양 옆에는 배우님들 사진이 붙어있네요.

 

 

 

잃어버린얼굴1895 캐스트보드는 객석2층에 있어요.

왕후역만 차지연, 하은서 배우님이 더블캐스트고 다른 배우님들은 원캐스트에요.

 

 

 

반응형

저는 왕후를 차지연 배우님으로 예매했어요!

사실 공연 거의 대부분이 차지연 배우님이긴 했어요.

 

 

 

1열 취소되고 다시 잡은 자리는 1층 OP블록2열 12번이었어요!

자리는 완전 한중간에 엄청 가까워서 좋기는 한데,

배우님들이 한중간에 일자로 서는 경우에는 뒤에 있는 배우님들이 안보이긴해요.

잃어버린얼굴1895는 무대를 깊숙히 써서 최대한 앞으로 가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캐스트보드 옆에는 서울예술단 단원들의 프로필카드도 나눠주고 있네요.

아마 이것도 이제 공연이 끝나니 없어지겠네요.

 


다시 예매한 잃어버린얼굴1895 후기는~

정말 몰입해서 잘보고는 왔는데 좀 아쉽기도 했어요.

자리가 가까워서 그런지 배우님들에 몰입해서 보기 너무 좋았어요.

 

근데, 공연을 보고나서 누가 주인공인지 뭘 이야기하려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왕후가 주인공 같은데, 나쁘고 힘들어하는걸 표현하기는 하지만,

뭔가 착하다 나쁘다 이런게 없는거 같아요.

내용은 휘와 선화가 주인공 같으면서도 비중이 뭔가 아닌거 같고,

서사가 너무 많은걸 담으려고 해서 조금 끊기는 느낌도 받았네요.

 

배역에 김옥균이 나오는데, 이전에 봤던 뮤지컬 곤투모로우 생각이 좀 나는건 함정이네요.

사실 곤투모로우 안봤으면, 김옥균을 몰랐을거고 김옥균 나오면 장면에서는 뭔가 했을거 같아요.

 

공연은 정말 잘봤지만, 뭐가 주인공인지는 헷갈리는

가무극 잃어버린얼굴1895 후기였어요~!


잃어버린얼굴1895는 커튼콜 항시 촬영가능이라 찍어왔어요!

 


 

 


 

*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 위치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남부터미널역 5번 출구에서 69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