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종원 3대천왕에 돈까스 맛집으로 나온 혼가츠 대학로점을 다시 다녀왔어요!

이전에 가서 3대천왕에 나온 매운돈까스에 치즈돈까스를 추가해서 먹었으니

이번에는 배가 고파서 왕돈까스를 주문해서 먹었네요.

 

3대천왕 돈까스 맛집, 대학로 혼가츠에서 매운돈까스와 치즈돈까스 후기

백종원 3대천왕 돈까스편에 나온 돈까스 맛집을 다녀왔어요! 사실 돈까스 맛집이 있다는걸 알았는데, 뒤늦게 이제서야 왔네요. 혼가츠는 홍대에 본점이 있고, 저는 대학로점을 다녀왔어요. 혼가

shinwoongs.tistory.com

 

혼가츠 대학로점

혼가츠 대학로점은 지하1층에 있는데요.

치즈돈까스와 매운돈까스가 유명해서 크게 붙어있네요!

 

 

 

지하로 내려가는 길에는 3대천왕에 나온 백종원님 캡쳐가 붙어있고,

매운돈까스와 치즈돈까스를 같이 먹는게 추천이라고 하죠.

 

 

 

혼가츠 메뉴를 보면, 너무 많아서 이번에는 왕까스 메뉴만 사진 찍었어요.

다른 메뉴를 보고 싶으시면, 위에 걸어놓은 이전글 링크로 들어가시면 보실수 있어요.

 

돈까스 1인분 하면 100~150g 정도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생등심 250g이면 제대로 양이 많은걸 알수있죠.

돈까스를 많이 드시는분께 추천한다고 하네요.

 

 

 

가게는 이렇게 꽤나 넓게 있는데, 대부분 끝에 앉아 계시네요.

저녁 먹기 살짝 이른 시간에 왔는데도 벽쪽에 테이블은 계속 손님이 있네요.

나가면 들어오고 하는데 중간에는 앉지 않고, 다들 벽쪽으로 가시네요.

물론 저도 벽에 붙어 앉아있었지만요. ㅋ

 

 

 

테이블에는 단무지, 김치와 함께 핑크솔트, 바나나소스, 돈가스 소스가 있어요.

원래는 딸기소스, 바나나소스, 돈가스소스 3가지였는데,

어느순간 딸기소스는 빠졌네요.

지난번에 소스 먹어봤는데, 오늘은 왕돈까스라 따로 소스가 필요하지는 않네요.

 

 

 

기다리니 빈그릇 2개와 장국과 함께 왕돈까스가 나왔어요!

 

 

 

반응형

그릇 가득 왕돈까스가 올라와 있구요!

소스도 많이 뿌려줘서 좋아요!

테이블에 따로 소스가 있긴하지만, 다른 왕돈까스 가게들은 소스가 부족한 곳이 있더라구요.

 

 

 

밥과 함께 양배추도 많이 줘서 좋아요!

주로 샐러드도 적게 주는데, 이곳은 돈까스, 샐러드, 밥 모두 많이 주네요!

웨지감자도 몇개 같이 주시는게 특이하구요.

 

 

 

넓이가 넓은 왕돈까스는 많지만, 두툼한 왕돈까스는 못 본거 같은데요.

사진에서는 별로 안느껴지지만 두툼한게 기대가 되더라구요!

 

 

 

잘 썰어서 보면, 왕돈까스 두툼해보이나요?

두툼한데 고기가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어서 좋았고,

왕돈까스를 먹다보면 고기보다 튀김옷이 많아서 느끼해지기 쉬운데,

여기 왕돈까스는 크면서 두툼해서 그런지 먹고도 느끼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배가 고픈 상태라 두툼해서 푸짐한 왕돈까스 잘 먹었네요!

 

이전에 매운돈까스와 치즈돈까스도 맛있게 잘 먹었는데,

혼가츠는 왕돈까스도 되게 매력있네요!

생등심돈까스는 왕돈까스 먹었으니 먹어봤다고 치고,

생안심 돈까스와 가브리살 돈까스 남았으니 두번은 더와도 되겠네요. ㅋ

맛있게 먹었던 대학로맛집, 혼가츠에서 왕돈까스 먹은 후기였어요~!

 


 

* 혼가츠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명길 24 지하 1층 혼가츠

혜화역 4번 출구에서 94m

 

* 전화번호

02-745-1800

 

* 영업시간

11:3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