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당역에 생활의달인에도 나온 가락국수 가게가 있죠.

지난번에도 다녀온적이 있는데 다시 다녀왔네요.

 

국수가좋아

가게가 작은데 손님이 가득이네요.

제가 갔을때 한자리 남았었고, 손님은 많더라구요.

혼자 오시는 손님도 많아서 혼밥하기도 부담이 없어요.

 

 

 

국수가좋아 메뉴

국수가좋아 메뉴는 심플하게 4개만 있어요.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시원한 메뉴 3개와 따뜻한 메뉴 1개네요.

메뉴 가격이 4,000원에서 5,000원이고,

곱배기로 시켜도 1,000원 추가로 가격이 참 저렴하죠.

가장 저렴하면서 가장 유명하니 가락국수로 주문했어요.

 

 

 

가격이 저렴한데 이유가 현금 계산만 가능해요.

결제는 먹고나서 후불로 현금계산하시면 되요.

 

 

 

가게는 이렇게 테이블과 바 테이블이 있어요.

그냥 테이블은 4개, 바 테이블에도 4명정도 앉을수 있어서 넓지는 않아요.

운좋게 한자리 있던 자리는 누가 방금 나가서 자리가 난거였어서

아직 그릇이 치워지지도 않았네요. ㅎㅎ

 

 

 

물과 반찬은 모두 셀프로 가져와야하구요.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만 있어요.

김치는 물론 중국산 김치인데, 그래도 양념많아서 좋네요.

 

 

 

반응형

가락국수에는 쑥갓과 김가루, 유부, 들깨가루와 대파가 올라가 있어요.

 

 

 

면을 살짝 보면 특별해 보이지는 않는데 여기서 직접 뽑는 면이죠.

가게에 밀가루 포대로 있는 모습을 볼수 있어요.

왠지 직접 뽑는다니 면이 좀더 쫄깃한 느낌도 있구요.

 

 

 

유부나 쑥갓과 함께 후루룩 먹으면 되고,

 

 

 

단무지나 김치와도 먹어도 맛있죠!

 

 

 

그리고 가락국수 한그릇 뚝딱했네요!

 

생활의달인에도 나온 가락국수 맛집인 국수가좋아인데요.

지난번에 왔을때는 국물의 간이 좀더 강했었는데, 간이 약해졌네요.

간이 너무 강하다는 후기가 많아서 바뀌었는지

저는 좀더 간이 강한게 좋은거 같은데 살짝 아쉽기도 했어요.

간이 약해지니 김치나 단무지와 먹기는 더 좋아진거 같긴 하지만요.

 

저렴하게 4,000원으로 저녁 혼밥한 후기였어요~!

 


 

* 국수가좋아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423

신당역 1번 출구에서 26m

 

* 전화번호

02-2235-0898

 

* 영업시간

12:00 ~ 21: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