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가성비 밥집이라는 삼삼뚝배기를 다녀왔어요!

가야지 했는데 다른곳 가다가 이제서야 왔네요.

 

삼삼뚝배기

맛있게 비벼먹는 뚝배기 비빔밥이라는 삼삼뚝배기구요.

제가 알게되었을때는 5,500원이었는데 6,000원으로 올랐네요.

처음에는 3,300원이었어서 삼삼뚝배기라고 하더라구요.

 

 

 

가게는 대학로 오래된 밥집이다보니 연극 포스터가 많이 붙어 있어요.

옆에 한테이블 손님 두분이 있었는데, 옛날 부터 공연을 보러 오셨는지

옛날 공연볼때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ㅋ

 

 

 

삼삼뚝배기 메뉴

삼삼뚝배기 메뉴는 벽에 붙어 있는데, 된장뚝배기가 메인일거 같지만 후기를 보면,

돼지불고기 뚝배기가 메인인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메인이라는 돼지불고기 먹으려다가 춥기도 하고,

순두부찌개 좋아하는데 안먹은지 오래되서 순두부뚝배기로 주문했네요.

 

 

 

생각보다 훨씬 빨리 반찬4종과 함께 순두부 뚝배기와 대접이 나왔네요.

 

 

 

순두부 뚝배기는 순두부와 계란한개가 들어가 있네요.

계란은 풀지 않은 상태로 들어 있는데,

저는 순두부찌개 푸는게 좋아서 풀어줬어요.

 

 

 

대접에는 밥과 계란후라이, 김가루가 올려져 있었어요.

 

 

 

반응형

테이블에 간장과 고추장이 있는데, 고추장과 간장,

그리고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까지 넣어서 비벼줬구요.

 

 

 

콩나물, 계란, 김, 고추장, 간장만 넣어서 비벼도 맛있죠!

 

 

 

다들 생각하시는 그 아는 맛으로 한입 먹고~

 

 

 

호박과 양파가 들어간 순두부찌개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다 아는 맛인 비빔밥과 순두부찌개로 한끼 클리어~!

 

6,000원에 간단하게 비빔밥과 순두부 뚝배기 한그릇 했네요.

순두부 뚝배기는 양이 좀 적지만,

흰밥이 아니라 비빔밥이라 간이되어 있어서 부족한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엄청나게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다들 아는 맛으로 한끼 먹은 후기였어요~!

 

 


 

* 삼삼뚝배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51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56m

 

* 전화번호

02-765-4683

 

* 영업시간

07: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