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서울 3대 돈까스 맛집이라고 가봤던

긴자료코에 가서 간단하게 명란크림우동과 가라아게를 먹었네요.

 

 

두툼한 돈까스가 2장?! 서울 3대 돈까스, 대학로 긴자료코 후기

지나가다 왠지 맛있을거 같았지만, 사람이 많아서 안가던 곳을 다녀왔어요! 다녀오고 나서 긴자료코를 검색해보니 서울 3대 돈까스에 체인점이 많은 곳이더라구요. 사람이 항상 많아보이던 긴

shinwoongs.tistory.com

 

긴자료코 대학로점

서울3대 돈까스 맛집이라는 긴자료코 대학로점이구요.

잘 안보이지만 서울3대 돈까스 맛집이라고 붙어있어요!

 

 

 

긴자료코 메뉴

어쩌다보니 긴자료코 메뉴가 되게 작게 찍혔네요.

지난번에 데미그라스돈까스를 먹어봤으니

간단하게 명란크림우동과 치킨가라아게를 주문했네요.

치킨가라아게 먹으려고 1.5인분 무료 추가는 하지 않았어요. ㅋ

 

 

 

키오스크에서 명란크림우동 9,000원, 치킨가라아게 3,000원 결제했네요.

 

 

 

긴자료코는 좌석이 모두 카운터석으로 되어있구요.

오후4시 이른 저녁을 먹었는데, 손님이 좀 있네요.

 

 

 

요리하고 있는 모습이 슬쩍슬쩍 보이구요.

지난번 끝에 앉았을때는 좀더 잘 보였어요.

 

 

 

좌석 뒷쪽으로는 정수기와 장국, 김치를 셀프로 가져올수 있게 되어있어요.

 

 

 

그래서 김치와 장국을 가져와서 먹었는데,

음식이 나오기전에 살짝 배고파서 장국을 다 마셨네요.

 

 

 

반응형

명란크림우동과 치킨가라아게는 동시에 나왔네요.

음식시간 맞춰서 동시에 주시는게 또 좋네요!

 

 

 

우선 바로 나와서 바삭한 치킨가라아게 부터~!

옆에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지만, 달달한 소스도 같이 나오네요.

 

 

 

바삭한 치킨가라아게를 집었는데, 뭔가 포커스가 좀 나갔네요. ㅋ

 

 

 

가라아게는 치킨인데 미리 밑간이 되어 있는게 뭔가 색다른거 같아요.

밑간 때문인지 겉은 바삭하면서 안에는 촉촉하면서 짭쪼름 달달한게 맛있어요!

 

 

 

명란크림우동

예전부터 되게 궁금했는데, 처음 먹어본 명란크림우동이구요!

 

 

 

크림우동에 명란이 한스쿱 들어가있네요!

 

 

 

반숙된 계란 노른자도 터뜨려서 맛있게 비벼주면 되구요!

 

 

 

명란크림우동은 처음인데, 명란의 짭쪼름함과 크림의 느끼함이 잘 어울리네요.

근데 조금 아쉬운건 원래 김을 좋아해서 김향은 좋은데,

명란크림보다 맛이 좀더 강한거 같아서 조금은 아쉬웠네요.

김도 좋지만 메인은 명란크림이니까요.

 

 

 

명란크림우동과 치킨가라아게 클리어~!

명란크림 소스 남은건 왠지 좀 아깝네요...

밥 비벼먹으면 맛있을거 같은데 말이죠.

 

돈까스 맛집인 긴자료코에서 명란크림우동과 치킨가라아게를 먹었는데요.

조금의 아쉬움은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은 한끼였네요!

 


 

* 긴자료코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64 1층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46m

 

* 전화번호

02-745-8803

 

* 영업시간

11: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