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나가다 왠지 맛있을거 같았지만,

사람이 많아서 안가던 곳을 다녀왔어요!

 

다녀오고 나서 긴자료코를 검색해보니

서울 3대 돈까스에 체인점이 많은 곳이더라구요.

 

긴자료코 대학로점

사람이 항상 많아보이던 긴자료코 대학로점이구요.

오늘도 사람이 많네 하고 다른데 가려다가

손님 두분이 나오시길래 자리 났다고 생각해서 들어갔어요!

 

 

 

메뉴는 돈까스, 카레, 우동 메뉴가 있구요.

입구 들어가면 바로 키오스크 있는데 주문하면 되요.

자리는 알아서 잡아야 하구요.

원래도 양이 많은 편이지만, 1.5인분 무료 추가가 가능하네요!

 

저는 데미그라스 돈까스로 주문했구요.

세트가 당기긴 했지만, 왠지 돈까스도 양이 많아보여서

그냥 데미그라스 돈까스로 주문했어요!

 

 

 

주방은 이렇게 오픈되어 있구요.

주문 들어오면 소스와 돈까스 튀기는거 모두를 볼수 있었어요!

 

 

 

다 먹은걸 찍으려는건 아니였고,

대학로 긴자료코는 이렇게 바 형식으로 전부 좌석이 되어 있었구요.

 

 

 

셀프바에는 장국과 김치가 있었어요.

김치는 안먹어도 될거 같아서 장국과 물만 가져왔어요.

 

 

 

주방 건너편에도 손님이 앉아 있는게 보였구요.

주방을 넓게 좌석을 적게 운영하는것처럼 보였어요.

 

 

 

데미그라스 돈까스

조금 기다리니 데미그라스 돈까스가 나왔구요!

얼핏봐도 양이 많죠?

1.5인분으로 주문하면, 돈까스가 3장인거죠?

1인분 주문하길 잘했네요. ㅋ

 

 

 

밥 위에는 후라카게가 뿌려져 있어서 좋았구요.

밥도 다른 곳보다 양이 더 많은거 같아요.

 

 

 

샐러드도 같이 나왔구요.

 

 

 

색다른건 와사비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 와사비 좋더라구요. ㅋ

 

 

 

그리고 다시 돈까스 2장에 관심을 가져보면~

일단 소스가 듬뿍인 것을 볼수 있구요.

 

 

 

돈까스 썰어보면, 돈까스가 꽤나 두툼했구요!

소스와 함께 돈까스 맛이 부드러우면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신의한수 와사비를 돈까스 위에 올려서 같이 먹으면~

사실 요즘 돈까스 소스 듬뿍이면 느끼하다고 느낄수도 있는데,

중간중간 와사비 올려먹으니 느끼한 것도 모르고,

와사비 쎄한 맛 때문에 돈까스 맛이 색다르게 느껴지고 좋더라구요!

 

 

 

두툼한 돈까스 두장이라 양이 많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두장 모두 먹었네요!

 

먹고나서 검색해보니 서울 3대 돈까스 맛집이라고 했는데,

사실 3대 돈까스는 잘 모르겠고,

확실히 양도 많고 가성비 맛집이긴 하네요!

 

다음에도 또 가서 돈까스 먹고 싶고,

다음에는 우동도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던 서울 3대 돈까스 맛집,

대학로 긴자료코에서 데미그라스 돈까스 먹은 후기였어요~!

 


 

* 긴자료코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64 1층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44m

 

* 전화번호

02-745-8803

 

* 영업시간

11:30 ~ 22:00

 

728x90
반응형